• UPDATE : 2017.2.26 일 13:04
상단여백
HOME 소식 행사
제 25차 웰리이빙(Well Liiving : Well Living & Leaving)세미나 지도자 과정

하이패밀리(대표 송길원)20161122일 경기도 양평 하이패밀리 W-zone(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도장리 158-41)에서 제 25차 웰리이빙(Well Liiving : Well Living & Leaving)세미나 지도자 과정을 진행한다.

W-zone 완공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종활과 위로안치 예배 등 직접 시연 할 수 있는 현장학습이 가능한 최적의 장소에서 진행된다. 하이패밀리 W-zone은 수목장과 갤러리, 청란교회 등 치유와 회복을 테마로 하는 문화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임종 사역의 필요한 목회자와 평신도 사역자, 호스피스 관련 종사자들에게 이번 세미나는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CBS 다큐 본향을 향하여등 미디어를 통해 하이패밀리 웰리이빙 세미나는 대외적으로 탁월한 컨텐츠로 평가받고 있다. 교육 컨텐츠에 “Well Living" 잘살고, ”Well Leaving" 잘 떠나는 종활’(임종활동)만이 아니라 임종의 영성까지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이 컨텐츠는 SeriCEO(삼성경제연구소) 온라인 강좌, KAIST(카이스트)행정교육의 오프라인 강의, 육본 사령부 사생관 교육 자료, 공군 지휘관 교육 자료로 제공되었다.

이번 세미나 과정은 중장년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웰리이빙 스쿨>’, 노년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해피엔딩 스쿨>’, 그리고 전 교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새벽기도 ‘<세이레의 기적(奇蹟)>’을 직접 지도할 수 있도록 짜여졌다.

참여대상은 목회자와 호스피스 봉사자, 임종영성에 관심 있는 리더들이다. 세미나를 수료하고 소정의 자격시험을 통과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민간자격증인 웰리이빙 교육사자격증이 수여된다. 아울러 자격증 취득자에게는 한국임종영성학회 회원자격이 주어진다.

하이패밀리 양평 W-zone에서 진행되는 <웰리이빙 세미나 지도자 과정>에 임종 영성을 갖춘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되어 품격 있는 임종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참여문의: 031. 772-3223)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