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3() 오후 7시 고신대학교 예음당에서 청사모사 맘데이가 열렸다. ‘청사모사 맘데이청소년을 사랑하는 모든 사역자들이 마음을 나누는 날이라는 의미를 지닌 행사로 CTS 라디오 번개탄과 고신대학교 사이다 총학생회가 공동으로 주최했다.

▲ 고신대학교·CTS공동주최, ‘청사모사 맘데이’ 개최

청사모사 맘데이는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 사역자인 징검다리선교회 대표 임우현 목사(CTS 라디오 번개탄 진행자), 광교 푸른교회 강은도 목사, 주청프로젝트 대표 서종현 선교사, 용인 향상교회 청소년부 김보성 목사가 강의를 진행했다. 임우현 목사는 청소년 사역 주의사항이라는 주제로, 강은도 목사는 청소년 사역 준비하기’, 서종현 선교사는 특수 청소년 사역이해’, 김보성 목사는 청소년과의 소통 및 부서 사역 이해라는 주제로 실질적이고 재치 있는 강의로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힘들고 고민되는 부분들에 대해 함께 나누며, 실질적인 해답을 찾아 나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문나라 학우(기독교교육과 4학년)청소년 사역을 대표하는 네 분의 사역자분들을 통해 청소년 사역의 어려움과 고민을 많이 해소할 수 있었고, 먼저 사역하고 계시는 청소년 사역자 선배들의 진심 어린 조언을 통해 유익하고 위로되는 귀한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청사모사 맘데이는 부산 고신대학교를 시작으로, 대전, 전주, 순천, 서울, 광주에서 연이어 진행되며, CTS 라디오 번개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