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오늘도 변함없이 세계 선교를 절대 주권적으로 이루어 가시는 성 삼위 하나님 안에서 파송교회인 섬김의교회와 모든 후원교회와 선교동역자님께 문안드리며, 변함없는 기도와 동역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 기도와 동역이 있으므로 저희의 사역이 있습니다.

KPMTEN 컨퍼런스, 대전 선교본부

지난 10월 말 고신세계선교회(KPM) 본부 주최 선교지 신학 교육 선교사 컨퍼런스가 대전에서 있었습니다. 김 선교사는 “신학교육 역사와 모델”이라는 제목의 소논문을 제출하고 발제자로 섬겼습니다. 선교지에 개혁교회를 세우기 위해서는 신학 교육 사역이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므로 신학 교육의 역사적 조명과 서양 신학 교육의 경향과 모델을 제시하여 선교지에 적용할만한 부분을 함께 생각했습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KPM 신학교육 사역의 발전을 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고 본부가 이 일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기로 하여 앞으로 선교지 개혁주의 교회 개척을 위한 참된 일군을 양성하는 일에 많은 열매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김해진 선교사가 “신학교육 역사와 모델”이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한인세계선교사협의회(KWMF) 임원회, 일본 삿포로

KPMTEN 컨퍼런스를 마치고 일본 삿포로에서 있었던 한인세계선교사협의회(KWMF) 임원회에 참석하기 위해 일본 삿포로로 갔습니다. 올해 여름 미국 아주사대학교에서 있었던 선교사 수련회와 선교대회에서 선출된 신임 임원이 상견례 겸 임원회의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한인세계선교사협의회가 세계에 파송된 2만 7천 명의 한인 선교사를 더 잘 섬기고 네트워크할 방안을 나누고 한국 교회와 세계 교회를 위한 섬김과 헌신을 다짐했습니다. 이 모임에 직전 대표회장이었던 김종국 본부장과 현 대표회장인 박영기 선교사 그리고 김선교사가 공동부회장 자격으로 참석하였습니다. 고신세계선교회 선교사 중에 더 많은 지도력이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미주선교센터/멕시코 사역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사역자, 센터 등)을 동원하시며 세워주소서.

-● 멕시코의 선교 동역자들(힐베르토, 레오, 까를로스, 엘리세오)과 사역지에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 재미고신 선교위원회와 KPM의 협력을 통해 미주 한인교회들의 선교 동원과 발전을 이루소서.

-● 수술 후 회복 중인 한 선교사의 건강에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 학업 중에 있는 자녀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 계속되는 적자 계정의 선교비가 회복되도록 채워주소서.

고신세계선교회(KPM) 본부 주최 선교지 신학 교육 선교사 컨퍼런스 현장

 

미주선교센터 2기 사역...

저희 부부가 미주선교센터(KPM-USA)와 북부 멕시코 및 라틴권 선교지에서 우리의 핵심 가치인 그리스도의 복음과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 그리고 하늘나라를 더 잘 세워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시고 기도로 동역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살전5:25). 감사합니다!

 

2016-17년 겨울에...

미주선교센터/멕시코 김해진-한희숙 선교사 드림.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