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1 화 02:10
상단여백
HOME 소식 선교보고
태국 베다니 선교방송 김치겸 선교사 보고

할렐루야!

지난 한 해 동안 베다니선교방송에서 진행했던 각양의 사역을 위해 함께 동역 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모든 일들을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나님께서 일하심을 믿으면서 나아갑니다.

베다니선교방송을 통해 일하셨던 하나님의 사역 중심에 귀한 동역자들의 섬김이 있었습니다. 변함없으신 사랑과 관심, 그리고 동역을 부탁드리면서 2016년도 하나님께서 하셨던 일들을 말씀드리면서 기도제목을 함께 드립니다.

부족한 종의 사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몽족마을인 반도이캄 마을에 반도이캄교회 건축 봉헌식

<2016년도 하나님께서 하셨던 일>

1.베다니선교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선교지에서 행하셨던 하나님의 일들을 알렸습니다.

2.몽족마을인 반도이캄 마을에 반도이캄교회를 건축,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3.또다른 몽족 마을인 캑노이지역의 임마누엘교회를 건축중에 있습니다.

4.매온지역의 11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전도집회를 한국교회와 연합하여 2회씩 실시했습니다.

5.저희들이 섬기는 반도이뿌이교회가 속한 몽족 노회산하 4개 지역의 미자립교회(교회건물이 없는 예배공동체)를 순방하면서

교회건축 지원과 함께 신앙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일들을 함께 나누면 섬겼습니다.

<기도제목>

1.베다니선교방송을 통한 각양의 사역들이 오로지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한 사역되게 하소서.

2.반도이뿌이교회를 비롯, 반몬,반도이캄교회가 잘 성장케 하소서.

3.건축이 진행되고 있는 임마누엘교회가 잘 마무리 되어 2017년 1월 11일 아름다운 모습으로 헌당케 하소서.

4.김치겸.박춘영 선교사가 초심을 잃지 않고 강건함으로 감사함으로 기쁨으로 사명 잘 감당케 하소서.

5.미자립 상태의 예배공동체인 후웨이르앙 마을과 파도 마을에 성전을 허락하소서.

6.함께하는 동역자의 가정과 기업, 그리고 섬기시는 공동체가 더욱 풍성한 은혜를 경험케 되는 새해 되게 하소서.

김치겸.박춘영 선교사 올림

070-8292-2986

www.bethanytv.kr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