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 사회복지학과(학과장 김선희 교수, 학회장 김기태)는 2월 2일(목)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2016 캠퍼스나눔도전 ‘우리학교, 나눔명문大’ 결과보고회에서 작년에 이어 ‘열매상’ 대상을 받았다.

이 행사는 창의적인 모금활동을 기획해 이웃돕기 성금을 모으고, 대학생들의 나눔 인식을 확대하고, 함께하는 따뜻한 캠퍼스 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대학 축제 기간 동안 전개하는 나눔 활동이다.

고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2016 캠퍼스 나눔도전에서 대상 ‘열매상’ 연속 수상

2016년은 ‘사랑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캠퍼스 나눔 활동을 해 장애인 캠퍼스 탐방(동행하는 발걸음을 그리다), 바자회 부스(나눔을 그리다), 먹거리 장터(입에 사랑을 그려 넣다), SNS 기부 동참 프로젝트(#함께# 그리다), 게임부스(재미를 그리다), UCC 제작 및 홍보물 제작 등 다양한 기부 활동 행사를 통해 약 192만 원을 모금했다.

고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2016 캠퍼스 나눔도전에서 대상 ‘열매상’ 연속 수상

김기태 학회장은 “이번 행사 목표를 대학생이 기부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데 의의를 두었다”며 “여러 학과 학우와 함께 즐기고 나누는 이 모든 활동으로 인해 오히려 힘을 얻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학과행사를 넘어 캠퍼스 내 기부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