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개혁500주년 연합기도회 준비위원회(이하 준비위원회)는 철저한 회개와 각성이 한국 기독교에 절실하다는 인식을 갖고, 한국교회와 사회 전반을 새롭게 만들기 위한 실천의 일환으로 각 단체와 교회들이 연합기도운동을 추진하기 위하여 구성된 모임이다.

준비위원회는 건강한작은교회연합, 교회개혁실천연대, 교회2.0목회자운동,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기독연구원느헤미야, 기독청년아카데미, 길가는밴드, 뉴코리아, 새벽이슬, 생명평화마당, 생명평화연대, 성서한국, 주거권기독연대, 청어람ARMC, 평화누리, 하나누리, 희년사회를꿈꾸는사람들, 희년함께, 한국복음주의교회연합, IVF사회부 등 총 20개 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준비위원회가 주관하는 연합기도회는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모일 예정이다. 횟수는 2월부터 11월까지 총 10차례로 예정하였고, 매월 주제에 따라 강연(설교)과 기도문을 나눈다고 한다.

또한, 온라인 서명페이지를 개설하여, 이번 연합기도운동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개인과 공동체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페이지: http://prayer500.kr).

4월 24일(월) 3번째 기도회 주제는 ‘정치 개혁’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

○ 제 목: 정의의 숨결로, 세상을 새롭게, 교회를 새롭게

○ 일 시: 4월 24일(월) 오후 7시 30분

○ 장 소: 서울영동교회(담임 정현구 목사, 7호선 학동역)

○ 연 사: 이국운 교수(한동대), 윤환철 사무총장(미래나눔재단)

○ 기도인도자: 김병년 목사(다드림교회), 서종하 간사(DFC), 안재영 장로(장파교회)

○ 참가비 없음.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