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 교무위원은 5월 13일(토)에 정기 무척산 산상 기도회를 신임 교수와 학생회 임원 총 24명이 기도회를 했다.

1부 예배는 이정기 처장의 사회로 신도현 사무처장의 기도 후 전광식 총장이 ‘하나님과의 대면’(시편 27편 8절)을 제목으로 “우리는 하나님과 대면을 통하여 더 긴밀한 만남을 가질 수 있다. 하나님을 대면하는 경우는 고난을 당할 때, 고독할 때, 말씀을 통하여,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을 대면할 수 있다. 우리가 기도를 통해 하나님께 더 가까이 가고 하나님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교했다.

고신대학교 교무위원, 신임교수·학생회 임원과 함께 5월 무척산 산상 기도회

2부 식사 및 교제 이후 송영목 대외협력처장의 인도로 3부 기도회를 하며 고신대학교 후원의 밤(울산)을 위해, 기도운동, Clean Kosin 운동, Manner Kosin 운동, Amen Kosin 운동으로 우리 대학교가 더욱 아름답게 세워져 가도록, 학내 모든 신앙활동에 은혜가 가득하도록, 국가사업을 통해 우리대학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학교를 위한 기도와 재정의 후원이 많아지도록, 신임교수들을 통해 학생의 교육만족도가 높아지도록, 2017년도 학생 자치기구 임원에게 은혜를 주시고 학생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대학본부, 신학대학원(천안), 의과대학과 복음병원(송도), 고신교단을 위해 합심하여 간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