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밑거름선교회는 건축에 관련된 각 사람의 각종 은사로 선교현장에 필요한 사역들을 한국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님들의 요청만 있으면 밑거름선교회의 필요한 인재들을 파견하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밑거름선교회가 부산에서 시작 되었으나 현재 전문인인들이 전국에서 지원하여 안산, 부산, 광주, 진도에서도 여러분들이 참여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밑거름선교회 진도지회도 발족되어 협력하고 있습니다.

금번 사역은 필리핀 안티폴로 지역에 빈민가 5가정을 전 고신대 김성수 총장님의 요청으로 새집을 지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빈민가 주변에 김 총장님이 후원하는 샬롬교회 어린이선교 전문인이 함께와 어린이선교를 도왔습니다.

그리고 9월중순경에 밑거름선교회 지도 목사님이신 정병석 목사님이 오셔서 밑거름 깔아놓은 지역 샬롬교회에서 집회로 영혼구원에 나섭니다. 저희들은 지금 따가이따이 지역에 이철우 선교사님 선교지역에 부산 동래제일교회 에서 후원으로 룩수힌교회를(63평형) 건축 중입니다. 그리고 같은지역에 동래제일교회 선교센타(32평형) 건립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9월25일 주간에 동래제일교회 윤현주 목사님과 성도들이 와서 집회, 헌당식, 성도들의 현지전도 체험도 할 예정입니다. 전문인 사역자들 중 독개미에 물려 많은 고생도 하였고 현재는 어린이 선교전문인 원영숙 집사님이 대상포진으로 고생하고 있지만 한국으로 후송하려해도 여기서 견디겠다며 다른 회원들의 힘이되고자 합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