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독교 동성애 아카데미

부산기독교동성애대책위원회는 “부산 기독교 동성애 아카데미”를 오는 9월 11일 12일 양일간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당신의 자녀와 교회 청소년들이 동성애 지지할 때 어떻게 설득 하시렵니까?”라는 절박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위원장 길원평 교수는 “문제 터진 후에 피눈물 흘리지 말고, 이번에 꼭 참석하시기를 간곡히 호소합니다.”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지난 8월 29일 오후 2시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 부산시청 앞 광장에서 부산의 7개 사회·종교단체가 연대한 ‘부산 동성애·동성혼 개헌반대국민연합(이하 동반련)’ 주최로 ‘동성애·동성결혼 개헌반대 국민대회’가 열렸다.

 

부산 기독교 동성애 아카데미

부산에서도 퀴어축제가 열리고, 헌법에 동성애 동성결혼 합법화 내용이 들어가려고 합니다. 당신의 자녀와 교회 청소년들은 안녕하십니까? 청소년, 청년의 50% 이상이 동성애를 지지합니다.

당신의 자녀와 교회 청소년들이 동성애 지지할 때 어떻게 설득 하시렵니까? 큰 교회일수록 동성애 문제 생길 가능성이 높기에, 미리 교육을 해야 합니다.

강사들은 사례를 받지 않고 헌신하며, 교회 후원을 받아 단돈 1만원으로 5천원 상당의 식사 4번과 최고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최선을 다해 준비했음에도 무관심하면 누구 책임입니까? 당신의 자녀와 교회 청소년을 위해 교육 받고 철저하게 가르칩시다. 문제 터진 후에 피눈물 흘리지 말고, 이번에 꼭 참석하시기를 간곡히 호소합니다.

후원 교회 성도는 무료이므로 확인바랍니다. 부산경남울산교회와 성도님들 모두 참석바랍니다.

 

시간: 9월 11일(월) ~ 12일(화)

오전 10시~오후 9시

 

장소: 부산 부전교회 글로컬비전센터 051-559-3900

 

한국 최고의 강사진 : 김승규(전 법무부장관), 이용희교수, 길원평교수, 조영길변호사, 김지연대표, 염안섭원장, 지영준변호사, 한효관대표, 신원하교수(고신대), 이상원교수(총신대), 김영길대표(바른군인권연구소), 심동섭소장(소망교도소), 한정화(전 중소기업청장), 최현림교수(서울대기독동문회장), 김준명교수(연세대, 에이즈 전문)

 

등록비 : 1만원

제공 : 점심식사, 저녁식사, 교재 제공

 

등록대상 : 목회자, 청년 사역자, 주일학교 교사, 평신도, 대학생, 신학생, 사모 등

 

입금계좌 : 부산은행 104-01-005843-0 (안용운)

 

주최 : 부산기독교동성애대책위원회

 

후원 :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부산복음화운동본부

 

문의 및 등록 : 강정희간사(010-3993-9530), 김명숙사무국장(010-2740-9189)

 

Fax : 051-759-7145

 

E-mail: bhccc114@naver.com(이메일 등록)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