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철 목사(코닷연구위원 대전주는교회 담임목사)

오늘날 지구촌사회는 여러 가지 그릇된 철학과 이데올로기가 발흥하여 점차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그러나 그릇된 이데올로기와 철학이 교회와 세상에 허락되고 용인된다면, 우리는 어둠의 왕좌인 사탄에게 우리 자신이 무릎을 꿇을 수밖에 되는 상황이 올 것이다. 이런 세계 사조의 내용을 모르면 당할 수 있고, 이미 등장한 사탄의 새로운 세계 질서에 항복할 수밖에 없다.

우리는 또한 북한의 김일성 주체사상이란 세상에서 가장 극단 공산주의의 이데올로기에 위협의 바로 문턱에 살면서 전쟁 위협 아래 살고 있다. 그런데 또 우리는 새로운 세계 사탄의 새로운 세계 질서는 포스트모더니즘이라고 혹 다른 문화적 맑스주의(Cultural Marxism)라고 하고, 또 철학은 상대주의적 새로운 도덕이 21세기 새로운 규범이라고 불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문화적 막시즘, 상대주의(relativism), 무신론(atheism), 인본주의(humanism), 그리고 공산주의로서 불리는 이 사상 이데올로기가 혼합되어 어떤 사회에 나타나고 받아들인다. 이 네오 막시즘의 사상 이데올로기는 이슬람과 불경건한 자유주의, 새로운 시대 운동(New Age religion)과 연합하여 영적 전쟁을 벌여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그런데 우리는 내부에서도 실제적으로 지구촌에서도 이런 새로운 세계 질서를 주장하는 그룹들의 위협을 교회가 받고 있는 실정이다.

마음을 위한 전쟁

이제 공산주의 혁명은 총으로 칼로 서로 싸웠다. 그런데 이제는 인본주의, 네오 막시즘, 문화 막시즘과의 영적 전쟁이다. 이 전쟁은 앞으로 등장할 적그리스도의 등장으로 최고의 절정에 이를 것이다. 그런데 가장 심각한 것은 이 이데올로기가 우리 자녀들과 사회에 사는 인간 마음을 지배한다. 따라서 사도 바울이 로마서 12장 2절에 그러므로 세상에 세상을 본받지 말라. 오직 너의 마음이 새롭게 되어 변화를 받으라. 무엇이 선하고 무엇이 하나님의 뜻인지 분별하라고 했다. 그러므로 여기서 우리는 세상이 지금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어떻게 사탄은 새로운 세계 질서를 재편하여 기독교에 도전하고 있는지를 알고 분별하는 것이 필요하다.

영국의 팝스타 존 레논(John Lennon)은 이제 새로운 세계 질서가 무엇인가를 노래했다. 그는 “새로운 세계 질서는 하늘나라가 없고, 모든 장소에서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모든 사람들이 다 같이 형제며 자매로 이렇게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지구가 안전하게 생존하려면 세계가 하나로 연합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세계질서를 주창하는 이 내용은 치명적으로 기독교를 정면으로 공격한다. 이런 내용 선언은 폭력으로 성취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평화와 사랑과 연합이란 이름으로 쉽게 사회 속으로 스며들어 가고 있다. 사울 알린스키(Saul Alinsky)는 급진주의를 부르짖는 참된 혁명가들은 급진주의를 이렇게 드러나게 자랑하지 않는다. 그들은 머리를 자르고 그리고 옷을 입고, 그리고 하나의 정부 시스템으로 들어간다고 말했다.

무엇이 새로운 세계 질서인가(What is New World Order)

새로운 세계 질서란 지구의 평화와 안전과 안정을 유지하여 세상의 수퍼 제국 파워들을 하나로 연합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세계 질서는 하나의 세계정부(one world government), 지구촌 정부( global governance), 글로벌리즘( globalism), 그리고 어젠다 21(Agenda 21)으로 등장한다. 이 용어들은 다 같은 용어다. 이 모든 용어는 다른 청중들에게 소통되고 있다. 미국 대통령 아이젠하워는 그의 1961년 1월 17일 날 미국에게 새로운 세계 질서에 대해 경고했다. 존 F. 케네디는 새로운 세계 질서의 야망과 반대로 많은 것들을 했다. 새로운 세계 질서가 은밀하게 작동되어 있는 반면에 이제 본격적으로 1970년대에 자유 운동(an awakening liberty movement)이란 새로운 세계질서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개리 알렌(Gary Allen)과 래리 아브라함(Larry Abraham)과 1972년에 ‘아무도 그것을 음로라고 감히 부르지 않았다’『None Dare Call It Conspiracy』는 책을 썼다. 이 책은 새로운 세계질서 내부에 파워를 결정하는 지구촌의 내부 네트워크를 이해하는 책이다. 개발된 나라들에서 현대의 정치적인 경제시스템은 파워엘리트의 음모의 결과라고 본다. 그는 이 영화에서 새로운 세계질서의 내부자들(Insiders)이란 용어를 사용한다. 새로운 세계질서의 내부자들은 그들의 사회주의적 공산주의 어젠다를 진전시키기 위해 ‘칼 맑스의 공산주의 선언서’(Karl Marx’s Communist Manifesto) 요소들을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그 내부자들 칼 맑스의 공산주의 내부자들의 요소들을 보면 다음과 같다:

 

*일반 사람들에게 돈을 강탈하는 수단으로 수입세금제도 시스템을 제정하라.

*일반인들에게 정부의 일부 기관이 되도록 눈을 속이기 위해 중앙은행을 세워라.

*개인 국가 부채가 늘어나게 하라.

*국가부채가 늘어나게 하고 이자를 올리라.

 

알렉스 존스(Alex Jones)은 2007년에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 질서를 폭로하기 위해 ‘종말게임: 지구촌 노예속박을 위한 청사진’ 『 Endgame: Blueprint for Global Enslavement』이란 영화를 만들었다. 이 영화에서 새로운 세계 질서를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다. 여섯 개의 주요 개인 은행이 함께 연합을 이루어서 환율과 크레디트 신용을 통제하고 있다:

 

* 새로운 세계질서는 전체주의 국가다

* 새로운 세계질서는 독재 형태다. 인종개량으로 세상 시스템을 독재 시스템으로 만든다.

* 새로운 세계질서는 세상을 구소련 체제처럼 독재체제로 만든다. 새로운 세계 질서는 새로운 공산주의는 아니다. 이 새로운 질서는 전체주의적인 파시즘으로 소비에트 공산주의의 체제처럼 제일 꼭대기에서부터 제일 밑까지 통제한다.

* 새로운 세계질서는 과학적 테크노 기계 문명을 사용한다. 세상 인구의 90%까지 화학 공격과 생물학 공격으로 인구를 줄일 수 있다.

* 기본적인 가족제도를 무너뜨리라.

* 종교 시스템을 무너뜨려라. 왜냐하면 새로운 세계 질서가 신이 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그 종교 시스템, 특별히 기독교를 무너뜨려야 새로운 세계 질서로 대체될 수가 있다.

* 새로운 성별 코드(gender code)를 다시 쓰라. 남성과 여성이라는 성별 코드를 없애라. 성평등을 주장하면서 새로운 젠더를 구축하라.

 

어떻게 새로운 세계 질서 사회주의 국가를 만드는가

새로운 세계 사회질서에 에헤 안 끊을게 추천했던 사람은 사울 알린스키(Saul Alinsky)이다. 그는 새로운 세계 질서인 사회주의 국가를 만들기 전에 반드시 세상을 통제할 8가지 단계를 반드시 통제해야 한다:

 

* 헬스 케어: 건강보험으로 사람들을 쉽게 통제할 수 있다.

* 가난: 사람들을 되도록이면 가난하게 만들라.

* 국가 부채, 개인 부채: 부채를 계속해서 늘려라. 감당할 수 없는 부채를 늘려라. 그것을 늘리는 방법은 세금을 올리는 것이다. 그러면 더욱 더 가난하게 될 것이다.

* 총기 통제: 사람들이 정부로부터 스스로 자기 자신들을 자기방어를 하지 못하도록 해라.

* 복지: 음식, 집과 수입 등 모든 삶의 양상을 통제하라.

* 교육: 사람들이 배우는 것을 통제하라. 초중고 학교의 공립학교를 통제하라.

* 종교: 학교에서 정부에서 하나님에 대한 신앙을 제거하라. 가장 근본적으로 새로운 세계질서를 이루기 위해서 거침돌이 되는 기독교를 제거하라.

* 계급간의 전쟁: 가난한 자와 부자 사이에 불만이 있게 하라.

 

새로운 세계 질서 적그리스도 시스템은 새로운 세상 신들을 따르고 하늘의 하나님을 거부한다. 예레미야 2장 9절부터 13절 말씀처럼 생명의 근원인 하나님을 버린다. 그래서 지금 세상은 적그리스도 등장을 준비하고 있다. 그래서 요한계시록 13장 16절부터 17절에 적그리스도가 등장하는 그런 시대에 살고 있다. 성경은 새로운 세계 질서가 적그리스도가 새로운 세계 질서를 세울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우리는 새로운 세계질서와 네오 막시즘의 이데올로기를 폭로해야 한다. 어떻게 그들이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는가! 이 땅에 많은 사람들은 이제 지옥으로 불탈 것이다. 그러나 신자는 구원의 메시지를 전파한다. 적그리스도가 오는 시대에 복음을 빨리 전파되어야 한다. 그리스도를 참으로 따르는 신자들은 적그리스도가 등장할 것을 알고 적그리스도가 반드시 실패할 것을 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영적인 교회가 영적으로 연합하여 이런 새로운 세계질서를 꿈꾸고 발흥하는 자들과 영적 전쟁 시대에 살고 있다. 에베소서 6장 12절에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라 정사와 권세와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에게 싸우라고 했다. 그래서 새로운 세계 질서와 네오 막시즘의 옷을 입고 인본주의에 근거하여 궁극적으로 기독교를 제거하려고 한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 가운데 배후에서 그들을 통해 역사하는 악한 영들을 대항하여 영적 전쟁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 사탄은 빛의 천사로 나타난다. 그러나 사탄은 거짓말쟁이다. 우리는 자신들을 보호하여 반드시 적그리스도의 거짓말을 폭로해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