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안민) 사회복지학과(학과장 김선희 교수, 학회장 임대원)는 1월 30일(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2017 캠퍼스나눔도전‘청춘:나눔을 꿈꾸다’결과보고회에서 5년 연속 대상 쾌거를 거뒀다.

고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2017 캠퍼스 나눔도전 5년 연속 대상 쾌거

이 행사는 창의적인 모금활동을 기획해 이웃돕기 성금을 모으고, 대학생들의 나눔 인식을 확대하고, 함께하는 따뜻한 캠퍼스 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대학 축제 기간 동안 전개하는 나눔 활동이다.

2017년은‘사랑이 빛나다, 빛내다'를 주제로 캠퍼스 나눔 활동을 해 장애인 캠퍼스 탐방(함께하면 더욱 빛나다), 바자회 부스(나눔이 빛나다), 먹거리 장터(입맛을 빛내다), SNS 기부 동참 프로젝트(네트워크를 빛내다), 게임부스(즐거움을 빛내다), UCC 제작 및 홍보물 제작 등 다양한 기부 활동 행사를 통해 약 176만 원을 모금했다.

임대원 학회장은 “이번 행사 목표를 기부활동이 학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활동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사랑이 빛나는 캠퍼스가 되는 데에 의의를 두었다면”서“캠퍼스 내의 여러 학과 학우와 함께 즐기고 나누는 이 모든 기부 활동으로 인해 함께 해냈다는 성취감이 들었으며, 준비하는 과정에서 오히려 힘을 얻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학과행사를 넘어 캠퍼스 내 부담스럽지 않은 즐거운 기부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