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안민)는 학생역량마일리지(고신배지장학제도)를 시행하여, 3월 21일(수)에 취득 우수자 9명에게 표창장과 장학금을 수여했다.

학생역량마일리지(고신배지장학제도)는 2017학년 2학기 총 2,466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총 7,7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금번 수상자는 전체 1위 최문석 학생(의생명과학전공)을 비롯해 총 9명이다.

고신대학교 학생역량마일리지(고신배지장학제도) 장학금 및 상장수여

학생역량마일리지(고신배지장학제도)는 고신대학교의 핵심역량인 B.E.S.T 인재상인 참된 신앙인(B : Believer), 창의적 전문인(E : Expert), 섬김의 봉사인(S : Servant Leader), 진정한 세계인(T : True Cosmopolitan) 구현을 위하여 보다 체계화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을 운영하고,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고신배지 점수를 취득하도록 하여 취득 점수에 따라 장학금을 차등 지급하는 장학제도이다.

현재 학생역량마일리지를 위한 프로그램은 교수학습지원센터, 진로취업센터, 학생복지지원처, 학생상담센터, 문헌정보관, 학과 및 기숙사 RC 프로그램 등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핵심역량 향상을 위하여 보다 체계화 된 것으로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동기를 향상할 뿐 아니라 개개인의 핵심역량을 키워나가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