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선교사

2018년 친애하는 복음의 동역자 여러분께 기도 부탁 드립니다.

1. 복음을 나눌 수있는 기회. 

우리의 사역이 복음을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하고 우리가 기회를 잘 포착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좋은 소식을 듣는 사람들이 부드러운 마음으로 하나님의 진리를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골로새서 4 : 3)

 

2. 복음을 나눌 담대함. 

사도 바울조차도 전도를 두려워하지 않기를 위해 주님께 간구해야 했습니다. 우리가 당혹 스럽거나 실패 할 때라도 대담함을 갖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주님께서 우리에게 특히 언어 또는 문화적 장벽이 있는 상황에서도 적절한 말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 나를 위하여 구할 것은 내게 말씀을 주사 나로 입을 열어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게 하옵소서 할 것이니"(에베소서 6:19 )

 

3. 복음의 열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그분의 왕국이 더 열매를 맺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주님의 메시지가 빠르게 전파되고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장애물이 제거되고 담대한 용기와 강당할 수 있는 체력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끝으로 형제들아 너희는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주의 말씀이 너희 가운데서와 같이 퍼져나가 영광스럽게 되고."(데살로니가 후서 3:1)

 

4. 성경을 읽을 시간.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선교사들이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결코 투쟁하지 않는다고 결코 생각하지 마십시오. 주님께서 우리가 주님의 말씀으로 보낸 시간을 사용하여 새롭게 하고 지탱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가 기도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믿음으로 성숙해지고 죄와 싸우는 시간을 갖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건강, 안전 및 휴식의 시간. 

우리는 최근 몇 달 동안 잦은 질병과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한때 저는 공격 당하여 진짜 위험에 처하기도 했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주의 사역을 위해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접근하는 공공 장소에서 쫓겨났습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육체적으로 보호하실 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우리를 새롭게 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6. 서로 관계. 

남편과 아내, 부모와 자녀  간의 갈등에 대하여, 또한 해외에서의 스트레스 증가에도 이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의 좋은 관계를 통하여 우리 지역사회에 좋은 증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자녀들이 자라서 주님을 알고 사랑하고 잘 정착하고 친구가 되도록 기도하십시오. 영적 만족감이 충만하기를 위해, 다른 신자들과의 강한 우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7. 좋은 우정과 진정한 교제 

때때로 우리는 다른 크리스천들의 교제와 지원 없이는 고립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다른 문화에 빠지면 정서적 및 영적 도전이 추가됩니다. 하나님 께서 우리가 다른 신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휴식과 즐거움을 누릴 기회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8. 우리가 일하는 나라 독일. 

국가의 지도력, 시사 문제, 사회적 이슈 및 독일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이 나라의 교회와 그 교회가 당면한 어려움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9. 그리고 ... 

주 안에서 우리와 동행함에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있다면 우리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우리가 어떻게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 할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 진정한 양방향 파트너쉽을 원합니다! 여러분이 주일 예배에서 느끼는 것, 가정에서 공부하고 있는 것, 또는 다가오는 복음적인 사건에 관해 우리에게 이야기해 주십시오. 모든 불안, 어려움 및 기쁨을 나누기를 원합니다. 교회 기도 일기장을 보내 주십시오.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우리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고무되어 있습니다! ·

 

그리스도 안에서 박지원 선교사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