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크리스찬 진로교육 서적

최고의 크리스찬 진로교육 서적

「자녀의 미래를 디자인하라」 !

 

내 아이를 향한 하나님의 설계도를 찾아라!

‘내 아이의 재능과 성향에는 하나님의 꿈이 담겨있습니다.’

연세대 교육학과, 美 FORUM社 교육컨설턴트, 진로교육학자

극동방송, EBS, MBC, tvN 출연 경력.

국내 최고의 진로교육전문가 김진 원장.

진로교육전문가 김진 원장

20년간 1만 8,000명이 넘는 사람들의 진로적성 컨설팅을 맡아 하나님의 꿈을 찾아준 그가 서울시 교육청 추천도서, 교보문고 베스트셀러에 오른 저서 「진로를 디자인하라」에 이어, 이제 크리스찬 진로에 대해 말한다.

‘진짜 믿음이 좋은 크리스천 부모의 자녀가 하나님 안에서 형통하고 행복한 이유는 그들이 하나님을 존중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부모의 마음대로가 아니라 하나님의 마음대로 아이를 교육한다. 하나님이 내 아이를 만드신 모습대로 교육하라. 이 점을 인정하는 것이 바로 자녀 교육에서 성공하는 비결이다!‘

‘예수님은 들에 있는 99마리의 양들보다 무리를 떠나서 혼자 떨고 있을지도 모르는 한 마리 양에 주목하셨고, 그 잃어버린 어린 양을 걱정하셨다. 진정한 교육은 잃어버린 한 마리의 양을 찾아 떠나신 예수님의 마음으로 한 사람을 품는 것이다.’

-「자녀의 미래를 디자인하라」 본문 中-

 

우리나라 최고의 진로교육전문가가 밝혀낸 15가지 성향에 따른 진로 테스트와 가이드, 유형별 직업, 신앙교육법, 학습법이 본 책 「자녀의 미래를 디자인하라」 에서 드디어 공개된다.

“그동안 많은 크리스찬 자녀교육 책들을 봤는데, 이 책 만큼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지침서랄까,

이런 책은 처음이었다. 자녀교육의 매뉴얼로 딱이다!”

“이 책은 그동안 아이에 대해 막연하고 모호한 나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해주었다“

“하나님이 나의 아이에게 주신 성향과 재능, 달란트가 무엇인지를 처음으로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알려주시려고 얼마나 많은 고생과 연구를 하셨을까 생각하니 깊이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상급이 크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믿는 우리들의 걱정과 눈물, 아픔을 덜어주시려고 보내신 천사같은 책이다.”

- 독자 후기 中-

 

* 한국형 진로적성검사 옥타그노시스(OCTAGNOSIS) 수록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