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23 화 09:14
상단여백
HOME 소식 고신
고신대, 복음병원, 신대원, KPM 연합 베트남 봉사대 출발고신대학교·의과대·복음병원·천안캠퍼스·KPM와 함께 섬김의 청년들 베트남으로 출발

2018년 8월 2일, 고신대학교 영도 본부와 복음병원, 의과대, 간호대가 있는 송도캠퍼스 그리고 신학대학원이 있는 천안캠퍼스와 KPM(고신총회세계선교회)이 하나되어 봉사활동을 위해 베트남으로 출발했다.

고신대학교·의과대·복음병원·천안캠퍼스·KPM와 함께 섬김의 청년들 베트남으로 출발

세 개의 캠퍼스와 KPM이 화합하며 동행하는 하계 글로벌역량강화교육은 글로벌비전프로그램(해외봉사)으로 50여명이 의료·문화교류·교육 봉사단을 구성, 베트남 호치민을 8월 2일(목)부터 8월 8일(수)까지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하계 글로벌역량강화교육단은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롱안세계로병원과 한베센터를 중심으로 안민 총장의 특강, 최영식 복음병원장과 의료진의 진료, 신학대학원 김성운 교수의 강의, 사랑의 집짓기, 무언극, 문화공연을 한다. 의료와 전문선교, 문화 교류로 여러 기관이 참여하는 만큼 베트남 주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글로벌진로리더십을 위해 총 16명이 8월 9일(목)부터 15일(수)까지 싱가포르에서 기업과 대학탐방, 한국의날 행사와 문화교류를 위해 출발한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