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와 사랑 가운데, 협력과 경청의 리더십 추구

제72차 전국(정기)대회가 서울영동교회(담임 정현구 목사)에서 100여명의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리와 사랑 가운데서(요한2서 1:3)”라는 주제로 지난 8일(수)―10(금), 2박3일 동안 열렸다.

이현준 간사(서울서부중부지부책임)의 개회경건회와 기도회로 은혜가운데 시작된 전국대회는 회무처리, 사업 및 재정보고, 규약수정, 위원개선, 안건토의의 시간을 가졌다. 영동교회 성도들과 함께한 수요기도회, 양 연합별 모임과 전체 포럼(주제: 대학생대회)을 통해 학생신앙운동에 대한 깊은 고민과 대안들을 나누며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춘 대표간사의 폐회경건회를 통해 ‘협력하는 리더십과 경청하는 리더십’을 갖기로 결단하는 도전을 시간을 가졌다.

새롭게 한 회기를 섬길 68대 전국위원으로 선출된 이들은 다음과 같다.

68대 전국위원 명단

전국(운영)위원장: 박종민(경남대, 마산성막교회), 전국부위원장: 이은지(한국교원대, 세종시장로교회), 전국총무: 김용근(고신대, 거제송정교회) 전국영영총무: 김혜빈(계명대, 서문로교회) 전국서기: 김민예(울산대, 경주경일교회) 전국회계: 우재현(단국대, 천안하나교회)

교회연합위원장: 박효헌(대구대, 대구동일교회) 교회연합부위원장: 이지원(영남대, 명덕교회) 교회연합총무: 우선구(고신대, 은샘교회) 교회연합서기: 홍솔(한동대, 금호중앙교회) 교회연합회계: 심원보(충북대, 청주삼일교회)

학원연합위원장: 주의찬(한동대, 포항대흥교회) 교회연합부위원장: 변지예(목원대, 제일신마산교회) 학원연합총무: 신문석(부경대, 포항대흥교회) 학원연합회계: 장하영(경남대, 담안교회)

선출된 위원들은 신구위원 교체식과 위원트레이닝을 통해 전국SFC의 사역을 이해하고 좋은 전통을 전수받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헌신하는 이들이 부족한 이 시대에 귀한 헌신을 결단한 전국위원들을 위해 많은 이들의 기도와 격려가 필요하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