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거름선교회 회장님 총무님, 여러 지도 목사님, 모든 기도 후원, 참여 회원 여러분들과 관심을 두고 기도하시는 동래제일교회, 진도중앙교회, 진도제일교회 성도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밑거름선교회를 성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심으로 인해 계속하여 연중 2~3회 한국교회가 파송하여 각처에 흩어져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는 하나님 명령의 말씀에 순종하여 목숨 걸고 수고하시는 선교사님들의 협력 선교 활동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지쳐있는 선교사님들의 힘이 되라고 지금까지 일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성령님께서 여러분들을 통해 일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이번에는 필리핀 안티폴로시 할랑가 빈민 지역 교회와 성도 가정들을 위해 전 고신대 총장님 김성수 목사님의 요청으로 지원 사업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샬롬교회 어린이 선교를 위한 교회 옥상에(약 40평) 철조건물을 짓고, 방부목으로 바닥하고, 놀이시설과 공부방을 만들고, 너무 어려운 성도의 가정 2채 집을 지어주는 일과, 빈민가 마을 비만 오면 침수되어 화장실 물 생활폐수가 가득 차는 길들을 1m 정도 다리를 높여 다닐 수 있게 하는 사역에 부르심을 받아 8월20일(월)부터 약 1개월 동안 우리 전문인 선교사들과 함께 잘 마무리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열악한 환경입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공사를 완공해야 하므로 많은 위험이 존재합니다. 기도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밑거름선교회 선교사

배동석 장로, 조금숙 권사, 김종길 집사, 허은진 장로 드림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