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2 화 07:45
상단여백
HOME 소식 선교보고
밑거름선교회, 필리핀 할랑가 빈민 지역 긴급 공사 지원

밑거름선교회 회장님 총무님, 여러 지도 목사님, 모든 기도 후원, 참여 회원 여러분들과 관심을 두고 기도하시는 동래제일교회, 진도중앙교회, 진도제일교회 성도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밑거름선교회를 성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심으로 인해 계속하여 연중 2~3회 한국교회가 파송하여 각처에 흩어져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는 하나님 명령의 말씀에 순종하여 목숨 걸고 수고하시는 선교사님들의 협력 선교 활동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지쳐있는 선교사님들의 힘이 되라고 지금까지 일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성령님께서 여러분들을 통해 일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이번에는 필리핀 안티폴로시 할랑가 빈민 지역 교회와 성도 가정들을 위해 전 고신대 총장님 김성수 목사님의 요청으로 지원 사업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샬롬교회 어린이 선교를 위한 교회 옥상에(약 40평) 철조건물을 짓고, 방부목으로 바닥하고, 놀이시설과 공부방을 만들고, 너무 어려운 성도의 가정 2채 집을 지어주는 일과, 빈민가 마을 비만 오면 침수되어 화장실 물 생활폐수가 가득 차는 길들을 1m 정도 다리를 높여 다닐 수 있게 하는 사역에 부르심을 받아 8월20일(월)부터 약 1개월 동안 우리 전문인 선교사들과 함께 잘 마무리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열악한 환경입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공사를 완공해야 하므로 많은 위험이 존재합니다. 기도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밑거름선교회 선교사

배동석 장로, 조금숙 권사, 김종길 집사, 허은진 장로 드림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