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19 월 17:44
상단여백
HOME 소식 고신
<고신 68회 총회>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는 주제로 개회2018년 9월 11일 고신 68회 총회 개회예배로 시작

총회장 김상석 목사의 인도로 예장 고신 제68회 총회 개회예배가 11일 오후 3시 천안에 위치한 고려신학대학원 대강당에서 시작되었다. 323장 “부름 받아 나선 이몸” 찬송을 드리고 부총회장 신대종 장로가 기도했다. 신 장로는 모든 총대가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는 은혜의 총회가 되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예장고신 68회 총회가 열리는 고려신학대학원 대강당

연산중앙교회 찬양대가 찬양하고 부총회장 김성복 목사가 히브리서12:14 말씀을 본문으로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성복 목사는 하나님과 화평하고 성도 간에 화목하자며 예수님의 용서를 받은 우리가 서로 용서할 때 거룩한 삶을 살 수 있다고 전했다.

설교하는 부총회장 김성복 목사

설교 후에 455장 “주님의 마음을 본 받는자”를 찬송하고 모든 총대들이 거룩함과 화평함을 따르는 삶을 살게 해 달라고 통성으로 기도하고 김상석 목사의 인도로 성찬예식을 거행했다. 성찬식 후에 유럽총회를 위하여 헌금하고 전임 총회장의 조긍천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개회예배 인도하는 총회장 김상석 목사

서기 김홍석 목사가 회원 점명하니 목사 261 명 장로 261 명 총 522명 출석하여 총회장 김상석 목사가 개회를 선언했다.

축도하는 조긍천 목사
연산중앙교회 김은숙 집사 헌금송
성찬예식이 거행되었다.
연산중앙교회 찬양대
연산중앙교회 찬양대원들

 

김대진  wisestar21@gmail.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