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김도현 학생 외 3명

고신대학교(총장 안민) 학생 4명으로 구성된 KR(Kosin Ready)팀이 부산경제진흥원 주최로 진행된 ‘기업&청년 컴패니언’ 공모전에 참가해 우수상을 수상, 10월 26일(금) 청년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부산경제진흥원장상 및 시상금을 받았다.

‘기업&청년 컴패니언’ 공모전은 기업과 대학생 팀이 1대 1로 매칭 되어 정해진 기간에 기업을 홍보하고 취업에 관련 된 사항들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고신대학교 KR(Kosin Ready)팀은 김도현(의료경영학과) 학생을 팀장으로 광고홍보학과 최성혁, 공유리, 황아현 학생이 한팀으로 기업을 홍보하는 활약을 펼쳤다.

고신대학교 김도현 학생 외 3명, 부산경제진흥원 주최 ‘기업&청년 컴패니언’ 공모전 우수상

이들은 ‘햇님토이’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SNS와 오프라인 홍보전략을 구상해 지역 내 유아시설 및 센터, 사회복지시설 등과 연계하고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등 기업이미지 홍보를 위해 활약했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황아현(2학년) 학생은 “방학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어서 좋았고, 학교에서 배운 것을 활용해 실제적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서 뜻깊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고신대학교는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권미량)를 통해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들의 진로 및 취·창업 지원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청년들의 행복하고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돕고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