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닷, 고신교회와 한국교회 그리고 국민을 향해 다가가는 온라인 매체로

코람데오닷컴(발행인 정주채/이하 코닷)은 지난 19일부터 국내 최초의 뉴스서비스포털 '뉴스랭키(http://newsrankey.com)’와 제휴를 맺고 제휴 언론사로서 코닷 뉴스를 공급하고 있다.

언론포털 ‘뉴스랭키’는 기존의 종합포털과는 차별화된 국내 최초 뉴스 서비스 전문포털로 뉴스제휴를 통해 아웃링크(out-link) 방식으로 뉴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뉴스랭키는 인터넷 언론사의 다양한 뉴스와 소리를 담아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언론 및 미디어 빅데이터 기반 뉴스전문포털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그 결과 제휴언론사가 1000개 매체에 이른다.

뉴스랭키 측은 기업 검색과 관련하여 “자체 개발한 25,000개 기업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며, "한 번 검색으로 제휴 언론사 기사를 모두 검색할 수 있는 ‘뉴스랭키’만의 기술 혁신 시스템으로 모든 매체를 차별화하지 않고 전국 구석구석의 다양한 소리와 사건 사고 뉴스를 국민들에게 실시간과 랭킹순위로 상세하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서 고신교회의 개혁과 부흥을 위해서 출발한 코닷은 한국 교계를 넘어 국민들에게 다가가는 온라인 매체로서의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다. 김대진 편집장은 고신교회가 공유하는 성경적 가치관을 한국교회는 물론 일반 국민들에게 까지 전달하는 온라인 매체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