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3 금 06:08
상단여백
HOME 소식 교육문화통일
장원범 대표, 고신대 외국인유학생을 위한 개강 OT 및 만찬 후원㈜동양이엔지 장원범 대표 50명의 외국인 학생 만찬 제공

고신대학교(총장 안민) 대외협력처(처장 박신현)는 ㈜동양이엔지 장원범 대표(소명교회)의 후원으로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개강 오리엔테이션을 3월 7일(목) 오후 5시에 샬롬관 김현태홀에서 개최하고 만찬의 시간을 가졌다.

㈜동양이엔지 장원범 대표 후원, 고신대학교 외국인유학생을 위한 개강 OT 만찬

총 50명의 외국인 학생들이 참여한 오리엔테이션은 케일럽(우간다, 목회학 M.DIV))학생의 기도로 1부를 시작, 박신현 대외협력처장이 격려 메시지를 하고 이어 생활안내와 신입생들을 환영했다. 또한 영도경찰서 외사계 이두원 반장의 특강으로 ‘범죄예방교실’을 진행해 외국인 학생들에게 안전 및 범죄예방에 대한 안내를 했다.

글로벌비즈니스학부를 전공하고 있는 에스터탕 학생은 “매 학기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학사일정 및 유익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어서 좋다. 학기 중 많이 바쁘겠지만 학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여 많은 추억을 쌓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후원자의 귀한 섬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