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5 화 14:39
상단여백
HOME 소식 교육문화통일
고신대 태권도선교학과, 제46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 금,은,동메달 획득

태권도선교학과(학과장 이정기)가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전남 영광에서 열린 제46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에 출전해 금, 은, 동메달을 획득했다.

겨루기부문에서 최진기(4학년), 황현정(4학년), 김희재(3학년)가 금메달을 획득하고 한주연(2학년)과 이다솜(2학년)이 동메달을 수상했다. 그뿐만 아니라 품새 부문에서는 김정우(2학년)가 은메달을, 김성은(3학년)이 동메달을 따서 풍성한 수확을 거두는 대회로 마무리했다.

한국대학태권도연맹 주최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겨루기 개인전과 단체전, 품새 개인전, 복식전, 단체전에 이어 태권 체조와 태권 경연 부문으로 시합이 펼쳐졌으며, 약 2,800여 명이 참가해 새로운 비상을 꿈꾸는 한국대학 태권도인들의 축제로 진행됐다.

또한, 개회식 식후행사로 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선수들의 시범 공연에 올해 국가대표로 선발된 재학생 5명(김도곤, 남현수, 하윤건, 이일우, 김주희)이 참여해 멋지고 화려한 무대를 장식해 후배들에게 큰 귀감이 됐다.

이정기 학과장은 “이번 7월 이탈리아에서 세계대학선수들의 최고 축제의 장인 제30회 나폴리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가 개최됨에 따라 곧 4월 말에 있을 국가대표 선발전을 잘 준비해야 할 당면한 과제도 있다”며 함께 기도로 동역해 달라고 요청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