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24 수 07:21
상단여백
HOME 소식 교육문화통일
고신대학교, 구두장인 김원길 바이네르 대표 초청 특강대학청년들에게 ‘더불어 사는 삶’ 강조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는 중졸 구두 기능공으로 시작해 컴포트화 국내 1위 기업 대표로 성공한 바이네르(주) 김원길 대표를 초청해 ‘힘들어도 괜찮아’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고신대학교, 구두장인 김원길 바이네르 대표 초청 특강

4월 22일(월) 영도캠퍼스 손양원기념홀에서 진행된 특강은 학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진행, ‘힘들어도 괜찮아’의 저자를 직접 만나고 삶으로 도전받는 시간이 됐다.

김원길 대표는 특강에서 “나는 최종학력이 중졸이지만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현재 컴포트화 국내 1위 기업의 대표가 되었다. 내가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나보다 저 잘해낼 수 있다.”며 학생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자신만을 위한 삶이 아닌, 모두가 함께 더불어 사는 삶을 살길” 당부했다.

중학교를 졸업하고 작은아버지 제화점에서 구두 만드는 일을 시작한 김원길 대표는 1994년 안토니 제화를 설립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바이네르를 독점 수입하다 2011년 바이네르를 인수, 현재 컴포트화 국내 1위 기업으로 키워낸 기업가이다. 또한 ‘세상을 아름답게 사람들을 행복하게 그 속에서 나도 행복하게’라는 기업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공동체 사회를 위한 아름다운 삶을 살고 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