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소통하는 인재 될 것'

고신대학교는 신입생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I+ 장학금 중 ‘문화UP 출정식’에 이어 ‘소통 UP 장학생 고신국제여름학교 입학식’을 7월 1일(월) 진행, 신입생들이 꿈과 미래를 위해 달려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

소통 UP 장학금은 ‘세계선교중심 고신대학교’의 비전을 실현하고 글로벌 시대에 어학 실력을 향상하기를 희망하는 신입생을 선발해 국내․외에서 4주 동안 집중적으로 어학연수 경비를 지원하는 장학 프로그램이다. 이 장학 프로그램에 선발된 학생들은 영어 또는 중국어를 배우게 할 예정이며 방학 기간(하계 또는 동계)를 이용하여 4주간 정도의 기간으로 국내 또는 국외에서 집중 교육을 통해 어학을 수학하게 하고 결과를 제출하도록 한다. 올해는 글로벌교육원의 조성은 팀장의 인솔 가운데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고신대학교에서 방학 동안 로뎀관에서 생활하며 외국어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고신대학교 신입생 소통 UP 장학생 고신국제여름학교 입학식에서 나훈(국제문화선교학과) 학생이 ‘세계와 소통하고, 세계를 가슴에 품는 섬김의 리더십을 발휘하는 인재가 될 것’을 다짐하는 선서를 했다.

고신국제여름학교 입학식은 남희은 입학관리처장의 기도로 시작, 서재수 특임부총장, 권미량 학생복지취업처장이 격려사를 하고 조성은 글로벌교육원 팀장이 운영될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장학생 40명 학생을 대표해 나훈(국제문화선교학과) 학생이 ‘세계와 소통하고, 세계를 가슴에 품는 섬김의 리더십을 발휘하는 인재가 될 것’을 다짐하는 선서를 했다.

서재수 특임부총장은 “도전하는 여러분들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함께 합숙하는 동안 여러분들이 영어를 배우는 것을 넘어서 비전을 품고 세상을 꿈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신대학교 신입생 소통 UP 장학생 고신국제여름학교 입학식

고신대학교는 성적 장학금과 더불어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서 자기계발과 학업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장학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 가운데 소통 UP(어학연수), 문화 UP(해외문화탐방), 드림 UP(자기계발) 장학금으로 학생들의 소중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