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21 목 07:10
상단여백
HOME 소식 교육문화통일
고신대 대학일자리센터, 심폐소생술 전문인과정‧입사지원 마스터 캠프 운영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권미량)는 보건·복지계열 재학생들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하여 7월 20일(토) BLS(Basic Life Support) 전문인 자격증 취득과정을 진행했다.

이 전문인과정은 일반인과정과 달리 보건의료인 교육과정으로 미국심장협회(AHA)에서 전 세계 공통적으로 운영하는 교육이며 구조자 성인 기본소생술, 자동제세동기와 백마스크 장비, 2인 구조자 성인 기본소생술, 구조팀의 조직력, 효율적인 팀 활동, 영아 기본소생술, 성인 및 소아 기도폐쇄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심폐소생술 전문인과정‧입사지원 마스터 캠프 참가자들

황지영 학생은 “소수인원으로 진행되어 충분한 실습을 통해 부족한 점을 피드백 받아 고쳐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고 교육 소감을 말했다.

이어 7월 25일(수)에 진행된 입사지원 마스터 캠프에서는 전공 관련 채용 동향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직무 맞춤형 취업 준비에 대한 스킬 습득 및 취업을 위한 취업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자신의 경험을 정리해보며 자기소개서 작성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심폐소생술 전문인과정‧입사지원 마스터 캠프 운영

이보배 학생은 “취업하기 전에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것이 두려웠는데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 강보경 학생은 ”막막했던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써야 할지 기본 틀을 잡아주어서 좋았다. “김희린 학생은 ”직무역량에 맞는 강점을 살려 기술적으로 작성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좋았다. “라고 말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