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3 금 06:08
상단여백
HOME 소식 고신
고신대 동아리, 제주노회 연합 여름 성경캠프 섬김!고신대학교 유아교육과 동아리 또바기 제주도 여름 성경캠프 지원

“총회교육원과 고신대학교 유아교육과 또바기 팀의 협력은 캠프에 참가한 100명의 어린이와 30명의 교사에게 큰 힘과 도움, 도전이 되었습니다.”며 “교회연합여름캠프에서 한 아이, 한 아이 일일이 이름을 불러주고, 눈을 맞추는 그들의 섬김 가운데 또바기 팀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준비하고, 기도하였는지를 가늠케 해주었습니다. 또바기의 다른 이름은 감동이고, 열정이라 부르고 싶습니다."

고신대학교 유아교육과 또바기 팀 율동 모습

이번 성경캠프 준비위원이었던 서정원 장로(남제주교회)의 소감이다.
고신대학교 유아교육과 동아리 또바기 팀(윤신원 외 8명)이 8월 5일(월)부터 7일(수)까지 제주노회주일학교연합회(회장 황애숙 권사) 주최로 열린 ‘제주노회 연합성경캠프’에서 연극과 찬양, 율동 레크레이션, 공과(배움방, 실천방), 학습코너 등의 프로그램을 담당하며 다양한 섬김을 실천했다.

제주 목양수양관에서 열린 제주노회 연합 성경캠프 현장

이번 성경캠프는 총회교육원과의 협력으로 진행, ‘내 친구를 구해요'란 주제로 제주 목양수양관에 2박 3일 동안 개최됐다. 또바기 팀을 인솔하는 하연희 지도교수는 “학업과 삶의 분주함 가운데서도 기꺼이 시간을 드려 사랑과 섬김의 현장에서 귀한 나눔으로 산 경험을 하는 학생들이 대견하고 고맙다”라며 “협력하는 고신대학교와 총회교육원과 제주노회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역사가 함께 하길 소망하며 앞으로도 우리 또바기 팀은 다음세대 교육을 위한 섬김의 자리에 함께할 것이다”라며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했다.

고신대학교 유아교육과 동아리 또바기 제주노회 성경캠프 지원

이외에도 또바기 팀은 이번 여름방학 동안 남천교회, 신흥교회, 순복음안락교회, 온천교회, 제1영도교회, 은평교회 등 여러 교회의 성경학교 연극과 레크레이션, 찬양 율동을 지원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사역들을 감당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