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부평역 북광장 인천 음란 동성애퀴어집회 반대한다

“인천 부평역, 음란 퀴어를 반대하는 긴급 기자회견”이 지난 20일 인천 부평구청 현관 앞에서 열렸다.

옳은가치 시민연합 김수진 대표가 기자회견의 취지를 설명하고 탁인경(학부모대표), 고상경(부평구민), 최은정(인천교육혁신을 위한 학부모연대 대표) 씨 등이 발언했다.

학부모 대표 탁인경 씨가 발언하고 있다.

이들은 오는 8월 31일 부평역 북광장에서 열릴 예정인 인천 음란 동성애퀴어집회를 반대한다고 했다. 이들은 “인천퀴어측이 부평구청에 광장허가를 받지 않고 불법으로 행사를 강행하려 한다.”며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부평구민보다 동성애자를 옹호하는 편파 행정을 중단하고 불법한 퀴어 조직위에 강력히 대응하라”

“집단이기주의를 강조하는 퀴어축제 조직위는 퀴어축제를 즉시 중단하라”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불법 퀴어집회를 강력히 행정처분 하라”

부평구청 관계자에게 탄원서 및 반대 서명지 전달

인천퀴어 집회를 반대하는 시민들은 “규탄성명서”를 내고 부평역 북광장의 노숙자, 노인, 실업 자들을 위한 무료급식 행사를 막고 음란퀴어축제를 열게 한 부평구청의 편파 행정을 규탄했다. 다음은 ALL바른인권세우기 차승호 대표가 낭독한 부평구청 편파 행정 규탄성명서 전문.

성명서 낭독하는 차승호 대표

부평구청 편파 행정 규탄성명서

1. 성소수자 우대라는 당론의 정치적 욕망에 눈멀어 부평구민의 따뜻한 밥 한 끼보다 동성애자들을 위한 퀴어축제조직위를 우선시 여긴 차준택 부평구청장을 규탄한다.

부평역 북광장의 노숙자, 노인, 실업자들에게 한 끼 따뜻한 밥을 지어 무료급식을 지원하려던 나눔선교회는 지난 8월 7일 무료급식 장소로 북광장을 8월 31일에 사용한다고 신청하여 평소 급식 사진과 나눔선교회의 활동사진과 함께 광장 사용허가 신청서를 보내고 사용을 허락하겠다는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8월 9일 부평구청 교통행정과 모 담당자로부터 갑자기 광장 사용허가 할 수 없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취소 사유는 경찰서에서 8월 31일 당일. 중요한 행사가 집회 신고되었으니 부평광장을 다른 곳에 내주지 말라는 공문이 내려왔다는 이유였습니다.

그러나 8월 19일 인천퀴어축제 조직위가 퀴어축제를 인천 부평역 북광장에서 31일에 개최한다는 인터넷 뉴스기사를 보고서 왜 나눔선교회의 무료급식행사가 광장사용을 할 수 없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참으로 어처구니없고 개탄스러운 행정입니다.

따뜻한 밥 한 끼를 먹기 위한 노숙자, 실업인, 노인들의 간절한 기다림을 짓밟아버리고, 정치적 욕망을 위해 동성애자들의 성적(sex) 만족을 위한 동성애 파티와 맞바꾸어 버렸습니다.

노숙자, 실업자, 노인들은 부평구민, 아니 인천시민이 아니라는 뜻입니까?

이는 부평구청과 차준택 구청장이 부평구민들보다 동성애자를 더 중요히 여긴다는 사실을 여과 없이 보여주었으며 부평구청장으로서 구민들을 전혀 생각지 않는 행정으로서 차준택 구청장을 강력히 규탄합니다.

과연 이런 행정이 2019년 새해 인터뷰에서 밝힌

“53만 부평구민들과 함께 더 나은 부평의 내일을 만들겠다”입니까? [출처]국민일보

차준택 구청장은 즉각 편파적인 행정을 중단하고 진정으로 소외된 부평구민의 생활 안정을 먼저 생각할 것을 촉구합니다.

더불어민주당원 이전에 부평구청장으로서의 본연의 임무와 책임을 깨닫고 잘못된 행정을 철회하기를 촉구합니다.

또한. 부평구청에 정식으로 광장사용 허가를 받지 않고 무단. 불법으로 사용하려는 인천퀴어 조직위원회에 강력한 행정처분을 내려. 인천퀴어조직위원회가 불법을 행하려는 의도를 강력한 방법으로 차단하여야 할 것입니다.

만일, 차준택 구청장이 퀴어측의 불법의 의도를 보고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구청장은 부평광장에 음란동성애 행사를 허락한 것과 동일하며. 이에 부평구민과 인천시민들은 차준택 구청장이 직무유기를 행한 것으로 판단하여 이에 합당한 집회와 시위를 이어갈 것입니다.

2. 또한, 성소수자를 이용하여 퀴어축제를 조장하는 인천퀴어축제조직위와 위원들을 강력히 규탄하며 매번 무리한 축제진행을 강행하여 일반 시민들을 자극하고 물리적 충돌을 유도하는 퀴어축제 조직위원들을 강력히 규탄합니다.

퀴어 축제 조직위와 위원들은 성소수자와 장애인을 앞세워 약자 코스프레 행세를 하지만, 이들은 약자 소수자를 이용하는 권력집단 입니다.

대한민국의 어떤 약자, 소수자가, 전국을 돌아다니며 행사마다 수천만 원이 필요한 이런 변태 축제를 매달 벌일 수 있을까요? 권력과 돈이 없으면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퀴어 축제 조직위와 위원들은 축제라는 명분 아래 수천 명의 경찰을 동원하고 본인들을 안전을 잘 지키라고 경찰에게 인권교육까지 하고 있습니다.

퀴어축제조직위 는 소수자가 아닌 권력 집단이요, 동성애 집단이기주의로 똘똘 뭉친 특수 집단입니다.

헌법에도 없는 동성애를 인권으로 포장하며, 인권차별 받았다고 동성애를 원하지 않는 학부모들을 혐오세력으로 몰아붙이고 더 나아가

일반인과 성소수자라는 대결 구도를 만들어서 미움과 갈등을 조장하여 국민을 편 가르기를 하고 있습니다

특정 정치집단을 등에 업고 전국을 음란으로 붉게 물들이는 퀴어축제 조직위와 조직위원들을 강력히 규탄하며 이러한 만행을 중단할 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300만의 국제도시 인천의 올바른 성윤리를 지켜내기 위해 인천시민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퀴어축제조직위와 싸울 것이며 어둠이 빛을 이길 수 없음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2019년 8월 20일 부평광장을 사랑하는 시민 일동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