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판 1,100만 부 이상 판매, 

뉴욕타임스 초장기 베스트셀러

『5가지 사랑의 언어』에 기초한 소그룹 교재!

풍성한 나눔을 이끌도록 돕는 인도자 가이드!

 

출판사 서평

배우자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법을 배우고 실천하게 하는

『5가지 사랑의 언어』 교재

서로 사랑하면서도 사랑을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유는 단순하다. 서로 다른 사랑의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사랑의 언어가 다르면 소통되지 않는다. 외국어를 배우듯이 사랑의 언어는 배워야 한다. 사랑을 확실하게 전달하는 방법은 상대방의 사랑의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다. 수많은 사람이 이 간단한 원리를 통해 결혼 생활의 기쁨을 찾았다. 사람들은 5가지 사랑의 언어를 사용한다. 인정하는 말, 함께하는 시간, 선물, 봉사, 스킨십이 그것이다. 게리 채프먼이 50년에 가까운 결혼 생활과 40여 년의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5가지 사랑의 언어』를 통해 전하는 내용이다.

이 책은 『5가지 사랑의 언어』에 기초한 소그룹 교재로, 『5가지 사랑의 언어』의 핵심 내용과 함께 다양한 질문, 구체적 적용 및 실천을 위한 활동, 그룹을 이끄는 사람을 위한 인도자 가이드가 수록되어 있다. 그룹 토의를 시작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미리 공부하고, 모임 시간에는 자신의 대답을 배우자 또는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나누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그룹 인도자는 효율적인 모임과 깊이 있는 나눔을 이끌어 가는 지혜를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행복하고 건강한 결혼 생활을 꿈꾸는 모든 부부에게, 사랑을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법을 알려 주는 유익한 안내서이자 실용적인 교재가 될 것이다.

 

[추천 독자]

1. 하나님과 부부 모두가 기뻐하는 결혼 생활에 관해 함께 공부하고 실천하는 모임을 만들고 싶은 부부 소그룹.

2. 『5가지 사랑의 언어』를 읽고 나서 사랑의 언어 개념을 개인의 삶에서 더욱 구체적으로 적용해 보고 싶었던 독자.

3. 서로를 최고로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부푼 꿈을 가지고 결혼했지만 현실을 만나 그 꿈을 잃을 위험에 처한 부부.

4.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사랑을 유지하는 비결을 배우고 싶은 부부.

5. 결혼 생활과 관련한 교육이나 수련회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재를 찾는 기독교 단체 및 교회.

 

저자 소개
게리 채프먼(Gary Chapman)

“결혼 생활과 인간관계에 관한 세계적 전문가”

50년에 가까운 결혼 생활과 40여 년의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쓴 『5가지 사랑의 언어』로 전 세계 수많은 사람을 돕고 있다. 이 책은 출간 이후부터 줄곧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영어판은 1,100만 부 이상 판매되고, 40여 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또 이와 관련한 그의 강의는 200여 개 방송을 통해 미국 전역에 전달되고 있다.

휘튼대학교와 웨이크포레스트대학교에서 인류학을 공부했고, 이후 사우스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와 듀크대학교에서 포스트 닥터 과정을 마쳤다.

저서로는 『5가지 사랑의 언어』를 시작으로 『자녀의 5가지 사랑의 언어』, 『십대의 5가지 사랑의 언어』, 『청소년이 알아야 할 5가지 사랑의 언어』, 『싱글의 5가지 사랑의 언어』, 『남성을 위한 5가지 사랑의 언어』, 『행복한 교실을 만드는 5가지 사랑의 언어』, 『결혼 전에 꼭 알아야 할 12가지』,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9가지 포인트』, 『결혼생활의 사계절』, 『부모가 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12가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하나님의 5가지 사랑의 언어』 등이 있으며, 사과의 원리를 다룬 『5가지 사과의 언어』, 직장에서의 우호적 관계를 위한 『5가지 칭찬의 언어』, 스마트폰 중독 문제를 다룬 『스마트폰에 빠진 아이들,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등의 공저가 있다.

 

에이미 섬머스(Amy Summers)

본서의 학습 활동과 인도자 가이드 집필에 참여했다. 작가이자 초등학교 글쓰기 지도 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 아이의 엄마로 육아를 병행하고 있다. 베일러대학교와 사우스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을 졸업했다.

 

차례
이 책에 대해

1과. 사랑을 말하는 법 배우기

2과. 사랑의 언어 #1 인정하는 말

3과. 사랑의 언어 #2 함께하는 시간

4과. 사랑의 언어 #3 선물

5과. 사랑의 언어 #4 봉사

6과. 사랑의 언어 #5 스킨십

7과. 사랑의 성장

 

인도자 가이드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