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3 수 06:41
상단여백
HOME 소식 고신
부민교회 설립 70주년 기념 감사예배페로스합창단 초청 축하음악회로 드리며 고신대학교 발전기금 5백만 원 전달

부민교회(담임목사 박현명)는 10월 13일(주일), 부민교회 설립 7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며 페로스합창단을 초청해 축하음악회를 했다. 또한,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이루게 해주는 학교가 되길 소망하며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부민교회 설립 70주년 기념 감사예배 후 페로스합창단 공연

박현명 목사의 인도로 오후에 드려진 기념감사예배에서 박 목사는 로마서 8장 28절을 본문으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를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진행된 2부 페로스합창단(단장 안민 총장, 지휘 박용선 교수) 축하음악회는 안민 총장과 음악과 성악 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페로스합창단이 안민 총장의 지휘 아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었다. 이어 정재문(교회음악대학원), 소코의 독창 및 고신대학교 유학생들로 구성된 코람데오 싱어즈의 찬양 등 은혜롭고 풍성한 음악은 부민교회 성도들의 마음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부민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전달

안민 총장은 “부민교회의 7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고신대학교 페로스합창단과 유학생들의 찬양을 성도님들과 함께 나누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박현명 목사는 “부민교회 설립 70주년 축하를 위해 자리해주신 성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특별히 오늘 방문해주신 안민 총장님과 페로스 합창단의 찬양으로 하나님께서 오늘 이 자리에 더욱 큰 은혜를 주실 것이라 기대한다.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고신대학교가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이루게 해주는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한편, 부민교회는 고신대학교에 지금까지 4천여만 원을 전달하며 한결같은 기도와 후원으로 섬기고 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