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3 수 06:41
상단여백
HOME 소식 교계
미국 메릴랜드 가든교회, 창립 25주년 맞아 안민 총장 초청 부흥집회가든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만불 전달

미국 수도노회에 소속된 가든교회(담임목사 한태일)가 창립 25년 주년을 맞아 부흥집회 및 감사예배를 드리며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을 초청하여 발전기금 1만 불을 전달했다. 안민 총장은 10월 4일(금)부터 6일(주일)까지 진행된 창립 25주년 기념 부흥성회 및 감사예배 설교자로 초청받아 말씀을 전하며 큰 은혜의 시간을 나누었다. 가든교회는 25주년을 맞아 다음 세대를 세워가는 고신대학교의 비전에 함께 동참하기 위해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1만 불을 전달했다.

미국 메릴랜드 가든교회, 창립 25주년 맞아 안민 총장 초청 부흥집회를 갖고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만불 전달

한태일 목사는 “교회 개척 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켜 주실 하나님을 믿고 의지한다. 교회 창립 25주년을 맞아 안민 총장님의 메시지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더욱 큰 은혜를 주실 것을 확신하며, 귀한 주님의 일꾼을 양성하고 있는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하며 마음을 모았다.”라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안민 총장은 “축제의 자리에 초청해 주신 한 목사님과 가든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25년 동안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오늘을 맞이하신 여러분들에게 정말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리고 성도님들이 한마음으로 우리 대학을 위해 보내주신 사랑을 결코 잊지 않고 하나님 나라 일꾼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가든교회는 25년 전 한 목사의 사택에서 한 가정과 함께 시작된 교회로 하나님 한 분만 바라보며 말씀 중심의 개혁주의 교회 운동을 외치며 하나님의 사명을 충실히 감당하고 있는 교회이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