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1 수 10:25
상단여백
HOME 소식 신간소개
예수님이 태어나셨어요

책소개

돌멩이 아트(Rock Art)로 만나는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기쁜 소식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너무나 사랑하셔서 하나뿐인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 주신 이 좋은 소식을 아이들에게 어떻게 전하면 좋을까요?

『예수님이 태어나셨어요』는 돌멩이를 이리저리 맞추어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를 아름답게 보여 주는 아주 특별한 책입니다. 간결한 글과 인상적인 돌멩이 아트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고, 이야기에 단번에 몰입하게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단지 선물을 주고받는 우리의 축제가 아닌,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것을 기뻐하고 기념하는 날임을 마음에 새기도록 돕습니다.

아기 예수님과 마리아와 요셉, 목자들과 박사들, 천사들의 모습을 돌멩이로 어떻게 표현했는지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세요. 한 장 한 장 책을 넘길 때마다 예수님이 태어나신 기쁜 소식을 생생하게 느끼며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시리즈 소개] 돌멩이 아트로 만나는 성경 이야기 시리즈

기존의 그림책과 달리 돌멩이를 이리저리 맞추어 인물, 사물, 배경 등의 형상을 표현한 아주 특별한 책입니다. 저자는 태평양 연안 북서부에 있는 숲과 계곡 주변을 산책하다가 예쁜 돌멩이들을 모았는데, 우연히 그 돌들로 성경 이야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이 흥미진진한 돌멩이 아트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만드신 돌멩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말이지요.

이 시리즈는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 예수님의 부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독특하고 아름다운 방법으로 성경 이야기를 보여 주어, 누구나 호기심을 갖고 이야기에 몰입하게 합니다. 어린 자녀들이 성경 이야기에 더욱더 귀 기울이고 예수님의 사랑에 진정으로 감사드리도록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부모와 교사를 위한 돌멩이 아트 책 활용 TIP]

주변의 돌멩이를 모아 요리조리 맞추어 성경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성경 내용을 익히며 믿음을 키우고, 창의력도 키울 수 있습니다. (클레이, 나뭇가지, 잎사귀 등 조형물을 만들 수 있는 다른 재료도 활용해 보세요!)

 

<어린이 책 인증 정보>

제품안전인증 – KC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

제조자명 또는 수입자명 – 생명의말씀사

대상독자연령 – 3~7세

제조연월 - 2019. 11. 20

주의 – 책의 모서리에 다치지 않도록 던지지 마세요.

책을 입에 물거나 넘길 때 손이 베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본문에서 

저자 소개
패티 로커스 Patti Rokus

패티 로커스는 미국 오리건주에서 계곡 주변과 숲을 산책하고 바위 아래를 들춰보며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회사와 영국 국영 석유 회사, 나이키 회사에서 기술 업무로 경력을 쌓은 후, 그녀가 정말 사랑하는 하나님과 자연의 품으로 돌아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패티는 아직 한곳에 정착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태평양 연안 북서부에서 돌멩이를 수집하는 그녀의 모습을 종종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천헌옥  choug2@hanmail.net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헌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