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략과제 비전추진단 위촉식 동시 개최

고신대복음병원(병원장 최영식)이 16일 오전 ‘Any-Q(애니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선포식’을 개최해 환자중심의 친절혁명 실천 강화를 다짐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 최영식 병원장, 김정원 교수협의회장을 비롯해 교단과 학교, 병원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격려를 전했다.

고신대복음병원, 친절혁명 Any-Q 선포식 개최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 제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절혁명 선포식을 바탕으로 조직문화를 정립하고 병원의 설립목적 및 미션·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교직원 행동기준을 명문화 했다.

또한, 환자중심의 친절문화를 조직 내 정착시키기 위한 “Any-Q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배지 패용 캠페인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의료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명품병원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진료 전문화 ▲공간 재배치 ▲공헌급 계산 ▲의료품질 개선 ▲조직문화 활성화 5개의 TFT을 구성하고, 각 TFT팀 책임자를 위촉하는 전략과제 비전추진단 위촉식도 병행되었다.

최영식 병원장은 “1800명 교직원 모두가 병원의 홍보대사가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직무에 임해달라”며 “교직원들이 미소와 진심어린 친절로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응대를 보여준다면 병원의 가치가 더해지는 변혁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 교직원 친절혁명 Any-Q 캠페인 선언문]

1. 우리는 우리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환자이기 이전에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대속하신 귀한 영혼임을 믿습니다.

2. 우리는 환자와 보호자가 진료에 관하여 무엇이든 궁금한 사항을 대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3. 우리는 진료에 관한 사항 중 우리가 대답할 수 없다면 대답할 수 있는 이들에게 해결될 때까지 안내하겠습니다.

4. 우리는 예수님께서 우리들에게 하신 것처럼 나의 가족 같이 항상 미소로 환자를 섬기겠습니다.

5. 우리는 우리의 선한 친절과 섬김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파됨을 믿습니다.

 

- 우리는 고객이 궁금하신 것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