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 인권운동과 낙태에 대한 2020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총회 주장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총회(총회장 신수인 목사)는 “동성애 인권운동과 낙태에 대한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총회 주장 (2020)”라는 제목의 소책자를 4월 1일 자로 펴냈다.

이번 소책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위에 서서 ‘예’와 ‘아니요’를 분명히 하기를 원한다.” 며 시작한다. 고신총회는 “이웃을 사랑하라는 말씀은 복음 위에 선 성도에게 ‘예’”라며 동성애자와 태아까지 우리의 이웃으로 사랑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동성애와 낙태는 성경이 죄로 규정하고 있기에 “아니요”라고 분명히 기록했다. 고신총회가 소책자를 통해 밝힌 내용은 다음과 같이 10가지로 정리된다.

1. 우리 총회는 동성애자 인권의 법제화와 동성애 문화의 일상화를 걱정한다.

2. 우리 총회는 성경을 기준으로 동성애를 죄라고 판단한다.

3. 우리 총회는 동성애를 지지하는 퀴어신학이 참된 기독교 신학이 아님을 밝힌다.

4. 우리 총회는 동성애와 에이즈(AIDS)가 일으키는 사회문화와 경제 문제들을 주목한다.

5. 우리 총회는 독소 조항이 들어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을 강력히 규탄한다.

6. 우리 총회는 동성애가 비도덕적임을 밝힌다.

7. 우리 총회는 동성애 욕망을 극복할 수 있는 참된 해결책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음을 확인한다.

8. 우리 총회는 동성애 인권운동과 싸움이 말세의 영적 전쟁 가운데 하나임을 선포한다.

9. 우리 총회는 낙태가 회개하고 돌이켜야 할 죄임을 밝힌다.

10. 우리 총회는 혼인 언약에 근거한 사랑 회복이야말로 동성애와 낙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임을 밝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