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차세대 인재양성

- 한국문화의 해외보급 사업

고신대학교(총장 안민)와 대한민국역사문화연구원(원장 김형석)은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차세대 인재양성과 삶의 질 향상 및 한국문화의 해외보급 사업을 통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111() 오후 2시 고신대학교 섬김관 5층 회의실에서 협정을 체결했다.

(우)고신대학교, (좌)대한민국역사문화연구원과 협정 체결.. Amazing Korea Project
(우)고신대학교, (좌)대한민국역사문화연구원과 협정 체결.. Amazing Korea Project

이번 협정식은 ‘Amazing Korea Project’(이하 AK 프로젝트)를 위한 인적 자원을 양성하기 위하여 교육과 훈련 공간을 제공 및 이에 필요한 프로그램과 재정을 상호 지원하며, 양 기관의 논의를 통해 추후 AK 프로젝트의 세부적인 협력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은 "대한민국역사문화연구원과 큰 꿈들을 그릴 수 있도록 동역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는 인사말과 함께 "대한민국역사문화연구원과의 동행을 통해 모두가 예상하는 것을 뛰어넘는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형석 대한민국역사문화연구원장은 "한국문화의 해외보급 사업을 통해 새로운 역사를 이끄는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