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신총회 고려학원 이사장 및 이사 이취임식(4/23)

 

◇ 고신총회 제11차 선후협 정기포럼: 코로나 시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선교(5/3) 

 

◇ 고신총회 2021년 강도사 고시 합격자 공고

 

◇ 고신총회 산하 기관 2021년 4월 주요일정(예정)

 

◇ 고신총회 제18회 전국 목사 장로 부부 특별기도회(4/27)

 

◇ 고신총회 70주년을 준비하는 컨퍼런스

 

◇ 고려신학대학원 총동창회 정기총회(4/26)

 

◇ 고신대학교 이곳이 곧 선교지입니다

 

◇ 고신대학교 1.1.1 기도운동 4월 기도제목 

 

◇ 고신총회세계선교회 2021 상반기 기초선교훈련 과정 모집

 

◇ 2021 미래교회포럼, 보편적 고통에 대한 교회적 응답

 

◇ 서울서문교회 분립개척, 청연교회 설립예배(4/25)

 

 

◇ 마산회원교회, 원로장로 추대 권사 은퇴 임직 감사예배(4/25)

 

 

◇ 부평교회 담임목사 청빙을 위한 추천공고

 

◇ 울산동부교회 담임목사 청빙 추천 공고

 

◇ 임마누엘교회 입당 34주년 교회창립 및 장로 안수 집사 임직 감사예배(4/25)

 

◇ 분당매일교회 임직감사예배(4/25)

 

◇ 제1회 JCM 목회자선교훈련학교 개강예배(4/20)

이강민목사(예장고신 인천노회 마전선두교회)는1989년 청년시절부터 지금까지 농어촌전도봉사를 해오고 있다. .전국농어촌지역의 어려운 사정을 듣고 지역문화축제와 예배당보수 및 신축까지 선교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별히 2009년도에는 이목사가 목회하고 있는 인천검단의 교회들과 연합하여 강원도 영월에 4개 교회를 동시에 섬겼다. 성경학교와 지역봉사 및 전도활동을 하고영월군기독교문화축제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이강민목사가 섬기고 있는 마전선두교회를 중심으로 하는 온누리에농어촌선교회에서는 2012년도에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 조상대대로 당산제를 지내오던 예배당이 없는 마을에 30여평의 예배당을 신축하기도 하였다. 이강민목사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절대적인 은혜라고 고백하고 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한 미자립교회와 작은교회의 목회자생계가 어려운 상황에서 일터로 나가는 목회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목사는 어떻게 하면 이들을 도울 수 있을까 기도하다가 JCM선교기술훈련학교(Jesus Connecting Rod Mission)을 설립하게 되었다. JCM선교기술훈련학교는 용접과 목공을 중점적으로 하고 사모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가죽공예와 옷만들기 플라워아트 등이 있다. 이번에 개강되는 제1기 목회자기술선교학교에는 전북 무주를 비롯하여 평택과 예산 광명 파주등 각지에서 20여명이 신청되었고 기수당 10명을 정원으로 실기위주의 맞춤형교육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강민목사는 1985년 청년시절에 용접자격증을 취득하였고 후에 특수용접자격증도 취득한 자격 있는 강사이다. 1992년에는 이목사 부부가 아프리카 잠비아 단기선교를 갔을 때 그곳에 고아원에 부서진 침대를 용접수리해주기도 하였다. 한편 이번 개강예배는 장성진목사(거룩한빛광성교회 원로목사)가 설교해주신다. 이목사는 어려움에 처해 있는 많은 미자립교회들의 목회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다고 말한다.

 

◇ 공기 살균기는 생명의 빛 룩스비바, 예배당 철통 방역 

 

◇ 2021년 봄, 복음자리 성경공부 모임 신명기

 

◇ 재미고신총회 2021년 하기 목회대학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 목회와 설교

 

◇ 제12회 목욕탕 규티목회 세미나 

 

◇ 북한-홀로코스트 사진 전시회

 

◇ 한국기독문화연구소: 문화막시즘 특강

 

※교회에 속한 기관과 각 지 교회들의 행사를 무료로 광고해 드립니다. 코닷 기사제보란이나 webmaster@kscoramdeo.com 으로 보내 주시면 성실히 보도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