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월 기도편지 이정건 선교사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머리가 하늘까지 닿겠네

새신을 신고 달려보자 휙휙 단숨에 높은산도 넘겠네

동요 새신의 가사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멤버케어원의 MK(선교사 자녀)사역

MK출신 이슬기.남해선 선교사와 함께 날아 오르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 및 소식

  • 코로나 새로운 변종인 오미크론 팬데믹이 전 세계를 위협하는 가운데 그동안 코로나19에 감염되어 투병 중인 KPM 선교사와 가족은 지난달보다 33명이 늘어 모두 90명입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사망했거나 중증으로 간 사람은 아직 없어서 감사합니다.
  • 코로나로 인해 국내에 묶여있는 선교사들이 조금씩 선교지로 귀임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현재 56개국 252가정, 480명 가운데 정회원 469명 중 106(22%)이 국내 체류중입니다.
  • 선교사가하는 사역보다 오히려 그 사역을 하는 선교사 자신이 건강해야 한다는 것을 교회가 새롭게 인식하게 되었고 어렵고 힘든 가운데 계시는 선교사들을 도우는 손길과 헌신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보내주시는 귀한 물질이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선교사들에게 귀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 선교사 자녀(MK) 출신인 이슬기.남해선 가 멤버케어원에서 사역을 시작함으로 자녀문제로 상담을 요청하는 선교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적절한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갈수록 선교사 파송 숫자는 줄어들고 은퇴선교사들은 늘어 가는데 가장 확실한 선교사 자원은 선교사 자녀입니다. 지난 121()~22() 이틀간 대학생 이상 국내에 있는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겨울캠프인 Get Togather에 모두 27명이 모여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7월에는 국내외에 있는 중학생 이상의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여름캠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모임을 통해 대를 이을 선교사들이 많이 나올 것을 기대하며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정기 본국사역 선교사를 위하여 봄(4)과 가을(10)에 가지는 선교사 회복 프로그램인 R&R(Rest & Renewal)을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가지지 못했는데 이번 4월에는 가지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변수가 생기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너희도 우리를 위하여 간구함으로 도우라 이는 우리가 많은 사람의 기도로 얻은 은사로 말미암아 많은 사람이 우리를 위하여 감사하게 하려 함이라(고후 1:11)”

 

210()에 있을 베캄지역부(베트남.캄보디아) 기도회 모임을 위해

211()에 호주에서 있을 예정인 사무엘라(테리.김선수 선교사)양의 결혼식을 위해

219()에 주애(장태호.신경숙 선교사)양의 결혼식을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19의 상황 가운데 동료들과 현지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시기를.

지금도 투병 중인 우리 동료들의 치료과정과 온전한 회복을 위해.

* K국 이전진(양승리) 선교사 교통사고 후 치료과정을 위해.
* L국 백도현(김매자) 선교사 망막 패쇄증 치료를 위해.
* 필리핀 최광석(김말손) 선교사 26개월 전의 감전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해.

* 육체적, 정신적, 심리적인 질병으로 치료 및 상담을 받고 있는 선교사와 자녀들을 위해.

* 코로나에 감염되어 회복되었거나 치료 중인 90명의 선교사와 KPM 가족을 위해.

MK(선교사 자녀) 사역을 위해 멤버케어원에 합류한 이슬기.남해선 선교사 부부를 위해.

4월 초에 가질 예정인 선교사 회복 프로그램인 R&R(Rest & Renewal)을 위해

7월에 가질 예정인 국내외에 있는 중학생 이상의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여름캠프를 위해

 

202223

 

KPM 멤버케어원장 이정건 선교사(010-2689-6268)

MK 연구원 이슬기.남해선 선교사(010-9464-7826, 010-9252-7826)

이메일/ kpmmcc@kpm.org

대전광역시 동구 동산초교로 46번길, 106703호 멤버케어원

대전광역시 대덕구 홍도로 99번길 16 고신총회세계선교회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