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선재 / 주음용 선교사
고선재 / 주음용 선교사

거룩하신 삼위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과 늘 함께하시기를 빕니다. 저희들이 2주간의 일정(4/13-26)으로 고국에 다녀오고자 하오니 순적한 일정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모친의 분골을 모신 추모관 방문일정 지난 310일 안식년 4개월을 가진 후 선교지 태국에 귀임하였으나, 11일 아침에 저희들의 평생의 기도의 중보자이셨던 사랑하는 모친(강혜식권사)의 갑작스러운 소천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코로나로 격리 중인지라 바로 나갈 수도 없는 형편이어서 장례식에도 참여하지 못하였습니다. 은혜중에 모든 장례절차는 다 마쳤으나 모친의 분골을 모신 추모관에라도 잠시 다녀오는 것이 자녀로서의 마지막 도리라고 생각되어 다녀오고자 합니다. 짧은 일정이지만 저희만 아니라, 수고하신 형제들에게도 작은 위로와 격려의 시간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 시간을 빌려 모친의 소천 소식을 접하고 함께 슬픔을 나누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후원자 여러분, 선교 동역자분들, 동기분들, 주안에서 하나 된 형제자매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주님 약속의 말씀으로 주신 진심 어린 위로와 격려가 있었기에 견디기 힘들었던 큰 슬픔을 이겨 낼 수 있었습니다.

2. 고온유 강도사 목사 안수식 참석 일정 마침 동서남북교회(하영운 목사)에서 섬기고 있는 둘째 아들 고온유 강도사가 418일 경남 김해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게 되어 함께 참석하고 오려고 합니다. 장소는 김해중앙교회(강동명 목사/48회 동기)에서 오후 530분에 있습니다. 목사 안수식을 통하여 성령충만한 종으로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고 강도사 내외가 현재 선교사훈련의 마지막 과정인 OTC훈련을 대전 KPM 본부에서 받고 있습니다. 특별히 임신 5개월째인 김민영 사모가 훈련을 은혜 중에 잘 감당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들이 훈련을 잘 마치고 주의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 라 복된 선교사의 길을 힘차게 내딛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짧은 일정상 일일이 인사를 여쭙지 못하더라도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일정을 마치고 선교지에 귀임하여 다시 소식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안에서 사랑과 존경을 드리며.

2022411일 반뽕 소수부족 청소년공동체에서 고선재/주음용 드림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