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데오닷컴은 소통의 부재로 인해 오는 오해와, 진실의 침몰로 인하여 오는 역사의 오류를 바르게 하고자 서로의 소통의 장으로 열려 있습니다. 근간에 일어나는 교단 안의 몇몇 교회들의 움직임과 관련하여 어떤 이는 공평하지 못하다는 이야기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왜 한쪽 이야기만 쓰느냐 하는 오해에서 온 것 같습니다. 코닷은 사실 그대로만 보도합니다. 추측성이나 편들기성의 기사는 쓰지 않습니다.


어떤 교회에 문제가 있어 해당 관련자가 글을 보내면 그 글을 싣습니다. 그러면 반대쪽에서 글을 보내면 그 또한 같이 싣습니다. 한 번도 반론이나 반박글이나 코닷으로 보내신 글을 싣지 않은 적은 없습니다.(이단을 제외하고) 주장하는 것을 보고 판단은 독자들이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먼저 공인된 글을 확인할 수 있는 차원에서 다른 편에 서있는 입장도 보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의 주장은 검토한 후 나의주장에 실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주장을 보내 주십시오. 그리고나서 공평치 못하다고 한다면 달게 받겠습니다.


코람데오닷컴은 공평과 정직한 진실을 위해 모두에게 열려있다는 사실을 다시 확인해 드립니다. 혹 진실이 드러나 불편하신 것 외에 다른 불편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충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