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정말 감사해요. 남을 웃기는 직업이지만 내가 먼저 웃게 되잖아요. 사람이 늙어 갈수록 감정이 늙어간다는데 개그맨이라는 직업은 웃을 수 있는 기회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너무 감사해요.”


네 아이의 엄마이자 연예인으로서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선씨는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하나님께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CGNTV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 김지선씨는 그 동안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신앙이야기를 들려주며 함께 은혜를 나눴다.


완벽에 가까운 북한 사투리모사로 시작된 토크는 개그의 끼(?)로 충만했던 어린 시절 이야기와 개그우먼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그리고 ‘다산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붙여준 사랑하는 네 자녀이야기 등 새로운 이야기로 토크의 꽃을 피웠다.


김지선씨는 네 아이를 키우며 겪었던 산후우울증에 대한 경험과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었던 이야기 그리고 감사하는 삶으로 변화된 자신의 이야기를 함께 나눴다.


8년이라는 시간 동안 네 자녀를 낳아 기르며 받았던 육아스트레스로 인해 우울증이 왔고, 혼자만의 기도로는 더 이상 극복하기 힘든 상황까지 오게 된 김지선씨는 그 당시 이성미 집사님을 통해 소개 받았던 ‘연예인 연합예배’에서 말씀을 통해 ‘가진 것에 대한 감사’를 잃어버렸던 자신을 발견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되면서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었다며 ‘감사하는 생활’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한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다 일어난 교통사고 가운데 들려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임을 깨닫게 하시고 그 가운데 감사하는 삶으로 변화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또한 ‘러빙핸즈’라는 사회복지 NGO단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에 대한 나눔의 이야기도 함께 전했다. 자신의 아이들을 통해 비로소 바라보게 된 이웃의 소외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 나눔의 삶으로 변하게 된 이야기가 잔잔하게 펼쳐진다.


조하문 이성미의 ‘브라보 마이 라이프’ 김지선씨 편은 5월 23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CGNTV를 통해서 방영된다. (뉴스미션제공)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