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삼우 목사 부민교회담임

성경은 한 시대나 한 국가 혹은 한 문화의 죄악을 대표하는 것으로 성적 죄를 말씀합니다죄로 인해 하나님의 심판을 받았던 노아시대의 죄를 대표하는 것이 성적 죄였고(창 6:2), 소돔과 고모라의 죄악이 성적 죄(동성애)였습니다성적 죄가 죄의 게이지입니다자동차 계기판에 기름 게이지가 있습니다게이지의 눈금을 보면 기름통에 기름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성적 죄를 보면 그 시대 혹은 그 나라에 죄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의 성적 죄를 한 번 보십시다우리나라에서 작년에 경찰에 신고 된 강간 사건은 1만 건이 넘었다고 합니다여성가족부는 성범죄 피해 여성이 신고를 하는 비율을 6-7%에 불과하다고 보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작년에 발생한 강간 사건은 십만 건이 훨씬 넘습니다하루에 약 삼백건의 강간 사건이 일어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당연히 우리나라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미국은 통계에 따르면 여성의 12.9%가 일생동안 한번 정도 강간을 당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남아공의 통계는 더욱 충격적입니다. BBC에서 보도한 내용인데설문조사 결과 남성 중 4분의 1이 누군가를 강간한 적이 있다고 했습니다일본도 우리나라보다 강간 사건이 더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지금 강간은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가장 많은 강간이 친부에 의해 저질러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계부라고 해도 있을 수가 없는 일인데어떻게 아버지가 자기 딸을 강간할 수 있습니까그런데 그것이 사실입니다도대체 세상이 왜 이렇게 되어가고 있습니까?

성적 죄 중에 강간이 가장 나쁘지만문제는 강간뿐만이 아닙니다이 시대는 성에 대한 의식 자체가 극도로 문란하고 타락했습니다젊은이들에게 순결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여고생이 아이를 가져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합니다간통도 들키지만 않으면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성경이 성적으로 가장 악한 죄라고 말하는 동성애는이제 그럴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체질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합니다소아성애자(어린이에게서만 성적 매력을 느끼는 사람)도 체질인데 어쩔 수 없다고 말할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 말 할 것 없습니다이 모든 현상들은 죄악의 게이지입니다지금 세계는 죄악에 깊이 물들어가고 있습니다정말 지금은 하나님이 진노하지 않으실까 두려운 시대입니다지금이야말로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우리는 죄를 멀리하며 특별히 성적으로 정결하게 살면서 이 시대의 성적인 죄악에 대해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