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닷 신임 편집장에 김대진 박사 취임

코람데오닷컴사 2015년 총회가 부산 소명교회당(담임: 나해주 목사)에서 지난 7일 있었다. 발행인 정주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총회는 장로 후원이사장 권봉도 장로가 기도하고, 운영위원장 안병만 목사가 경과보고를 하고, 최영석 장로가 재정보고를 한 후, 신구 편집장이 인사를 했다.

▲ 사회하는 정주채 목사와 인사하는 천헌옥 목사

지난 10년간 코람데오닷컴을 이끌어왔던 천헌옥 구 편집장은 건강이 안좋았지만 10년동안 코람데오닷컴을 위해서 봉사할 때 병원신세 안지도록 하나님이 지켜주셨다, 10년동안 쉬지 않고 달려오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천 목사는 코람데오닷컴의 편집장을 맡을 후임자를 걱정했는데 잘 준비된 사람을 하나님이 붙여주셨다며, 신임 편집장 김대진 목사를 소개했다.

김대진 목사는 코람데오닷컴을 위해 헌신해 온 천헌옥 목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 목사는 유학시절 조금 늦은 나이에 유학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목사님들과 신학생들을 돕게 해달라고 기도했는데 하나님께서 코람데오닷컴을 통해서 그 일을 하라고 부르신 줄로 안다고 말했다.

▲ 구 편집장 천헌옥 목사에게 감사를 전하는 신임 편집장 김대진 박사

신임 편집장 김대진 목사는 건국대 문과대학을 졸업하고, 고려신학대학원을 48회로 졸업한 후, 숭실대기독교대학원에서 사회학으로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서울 다니엘교회  및 동산교회에서 담임목사로 10여년간 섬기다가, 2008년 남아공 스텔렌보쉬대학교에 유학하여 20133월 설교학으로 실천신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돌아와 고려신학대학원에서 설교학을 가르치고 있다.

발행인 정주채 목사는 코람데오닷컴은 후원 교회의 관심과 지원, 그리고 천 목사님의 헌신으로 한국교회의 부흥과 갱신을 위해 지난 10년간 달려올 수 있었다고 감사하며, 앞으로 새로운 편집장 체제에서 더욱 힘차게 사명을 감당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코닷사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조직을 갖추고 2016년을 맞이한다.

발행인 및 사장 : 정주채 목사, 운영위원장 : 안병만 목사, 편집인 : 천헌옥 목사

편집장 : 김대진 목사, 사무국장 : 이세령 목사, 재무국장 : 최영석 장로

감사 : 최한주 목사, 기자 : 김영수 장로(부산)

연구위원회

위원장: 이세령 목사(복음자리교회) 총무겸서기: 유승주 목사(주님의 교회)

위원 : 김대진 목사(편집장, 고려신학대학원 강사), 김형렬 목사(호주), 방석진 목사(말씀전원교회),

이세령 목사(복음자리교회), 홍성철 목사(대전주는교회).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