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4 목 11:32
상단여백
HOME 소식 행사 고신단신
2016년 동계 미국 스쿨링 영어 캠프 지원자 모집로녹밸리 크리스챤 스쿨의 정규 수업 과정 참가 캠프

수도남노회 늘사랑교회 영어 사역팀에서 주관하는 2016년 동계 미국 스쿨링 영어 캠프가 2016. 2.8 - 2016. 2.29까지 미국 버지니아 주에 위치한 로녹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늘사랑교회를 담임하는 신동진 목사가 미국에서 사역할 때 협력 사역을 했던 현지 명문 기독교 사립학교 로녹밸리 크리스챤 스쿨(Roanoke Valley Christian School)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로녹밸리 크리스챤 스쿨의 정규 수업 과정에 참여 할 수 있다. 로녹밸리 크리스챤 스쿨은 지역 명문 사립학교 이며, 매우 복음적이고, 신앙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는 좋은 학교이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지역 명문 대학과 지역 관광지를 돌아 볼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학교 교직원들이 각자 가정을 오픈해서 아이들을 맡아 주시기로 해서 안전하게 미국 현지인 가정의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캠프 비용은 늘사랑교회 교인들을 포함하는 모든 참가자들이 실비 부담하기로 했다. 미국 약 1개월 과정의 프로그램으로는 국내어떤 프로그램보다는 저렴하다고 한다. 늘사랑교회는 이 프로그램을 매년 정기적으로 겨울 방학동안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며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