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기 교수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취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민 6: 24-26)”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며 믿음으로 새 한해를 출발하는 모든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께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벌써 2016년도 소망의 한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도 우리의 삶을 지키시고 인도하셨던 하나님께서 새해도 신실하게 동행해 주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대학인 고신대학교는 현재 2016년도 입시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하나님께서 지난 70년 전에 믿음의 선조들이 피와 땀으로 세운 이 귀한 대학을 지금까지 인도해 주셨듯이 계속해서 어두워져 가는 이 땅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신실한 학생들을 보내어 주실 줄 믿고 기대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도 세상의 빛 고신대학교에도 감사한 일이 많았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2015년 국가구조개혁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할 만큼 안정적인 성장이 있었는가 하면, 서울에서 개최한 고신대학교 후원의 밤 역시 귀한 분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풍성한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서 올해 12월 완공을 목표로 약 750명의 학생들이 쉴만한 행복기숙사가 순적하게 건축 중입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며, 여러분들께도 감사와 더불어 계속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2015년 한 해 동안 태권도선교학과 역시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아름다운 사역들을 잘 감당해 왔습니다.

*제38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종합우승, 우수 지도자상 – 이정기 교수, 우수선수상- 최민수 학생(2학년) 수상

지난 8월 27일-9월 3일에 전남 광양에서 개최된 전국대학 태권도대회에서 태권도선교학과 선수단은 학과 개설 8년 만에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학생들과 지난 여름방학 내내 7개국 해외 선교지를 순회하며 쉼 없이 선교사역을 감당함으로 인해 조금은 지쳐 있었으나, 주의 은혜를 구하며 최선을 다한 결과 새 역사를 쓰는 감격적인 날이 되었습니다. 전국에 한국 기독교 명품 대학인 고신대학교를 선포하는 날이 된 것도 같아서 감사했습니다.

*제 7회 고신대학교 총장기 전국 줄넘기 대회 성황리 개최

지난 11월 21일 토요일 날 부산 구덕체육관에서는 제7회 고신대학교 총장기 전국 줄넘기 대회가 전국에서 1.0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출전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감사한 것은 영호남 지역 전체에서 권위 있는 대학 총장기로는 유일한 대회인 만큼 자라가는 청소년들에게 큰 기대와 사랑받는 행사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모든 것이 학교 홍보와 집결되는데 개회식에서 총장님과 귀한 목사님들의 환영사와 말씀 그리고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시범단의 고난위도 시범 공연은 대회 시작이자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것으로 대회에 참석한 모든 선수들과 지도자 그리고 학부모님들의 박수갈채를 받습니다.

*은혜로운 말씀과 태권도시범이 함께 하는 예배와 연속된 강의에 감사

매 주일마다 전국교회에서 ‘말씀과 태권도시범이 함께 하는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이 시대에 비록 우리가 가진 적은 것이지만 마치 벳세다 광야에서 한 어린아이가 주께 드린 오병이어처럼 왕이신 하나님을 높일 수 있었음은 참 감사했었습니다.

남천교회, 고남교회, 남양주교회, 로고스교회, 사직동교회, 총학생회 축제, 부산북교회, 늘빛교회, 가음정교회, 자여교회, 영도구청장배 태권도대회, 괴정제일교회, 고신대학교 부설 전문인선교학교, 거제늘푸른교회, 창원밀알교회, 진주노회 60주년 기념예배, 부산장애인대회, 고신대학교 경건회, 범천교회, 경남마루한 태권도대회, 진주삼일교회, 국군중앙교회, 창남교회, 창원남고, 밀양안디옥교회 등 지난 9월부터 초청해 주신 모든 교회와 공동체 위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섬김이 우리에게도 큰 감사와 기쁨이었습니다.

*김언욱 태권도선교사 필리핀 파송

지난 11월 8일 주일에 거제 늘푸른교회에서 김언욱 태권도선교사 가정을 필리핀 일로일로로 파송하는 파송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25년간 필리핀에서 모범적으로 선교 사역하시는 김재용 선교사님과의 팀 사역을 위해 고신총회 파송 단기선교사로 파송한 것입니다.

*그 외의 감사 제목

이정기교수가 2015년 9월부터 세계대학 태권도협회를 총괄하는 사무차장으로 임명되었고, 최민찬(4학년)군이 2016년도 대한태권도협회 태권도 국가대표시범단에 선발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해 졸업생들이 후배들을 위해 제빙기 구입 목적으로 200만원을 학교에 기부하는 감격적인 섬김도 있었습니다.

2016.1월에 계속되는 말씀과 시범이 함께 하는 예배 및 강의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진주노회 중고등부 SFC (1.5) - 진주성광교회

*오륜 청소년 수련회(1.7) - 오륜 고등학교

*힐링교회 주일 오후설교(1.10) - 장유

*NG 영성 캠프(1.11) - 고신대학교

*PPT 청소년 집회(1.12) - 창녕 여전도회관

*거창 노회 중고등부 연합 수련회(1.15) - 거창 창남교회

*밀양교회 주일 예배 설교(1.17) - 밀양

*수련회 오프닝 (1.18)

*필리핀 선교지 사역 (1.19-25) -필리핀

*제주비전교회 오전 예배 설교(1.31) - 제주도

*제주서광교회 오후 예배 설교(1.31) - 제주도

이 새해도 섬기는 곳마다 주의 은혜와 영광이 가득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제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선수단은 이번 주부터 일제히 혹독한 동계 훈련이 시작됩니다. 소위 운동선수들에게는 겨울이 시즌이라고 말할 만큼 참 중요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겨루기, 품새, 시범단 선수들이 이 겨울방학 동안 최선을 다해 땀과 눈물을 심어서 한 해 동안 그리스도의 거룩한 군사로서 아름다운 복음의 열매들을 수확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대학인 고신대학교에 시급한 체육관 건립을 위해 함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학교와 학과를 세우신 하나님의 목적에 맞게 세계선교를 향해 날마다 달려가고 있으나 안타까운 것은 고신대학교에 아직까지 제대로 된 체육관이 없어서 이 사역을 감당함에 있어 필요성을 절감하게 됩니다. 세계선교를 꿈꾸며 오늘도 믿음으로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열악한 환경을 넘어 제대로 된 기본 훈련장 조성으로 인해 보다 더 즐거움과 만족도를 높여주어야 할 이유가 분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여름에도 3개 나라에서 현지 학생들이 선교를 준비하기 위해 본 대학교에서 훈련을 했고, 또 연말에는 인도선교사가 1달 동안 훈련했으며, 이번 겨울에도 미국에서 3명의 기독 사범들과 일본선교사님이 오셔서 훈련을 받는데 그야말로 세계 명품 기독교대학에 걸맞은 체육관 건립을 위해서 함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늘 부족한 저와 가정 그리고 학과, 학교를 위해 늘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교회 위에 하나님의 큰 은혜와 사랑이 새해에도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특별히 학교에 오셔서 기도와 사랑으로 섬겨주시고, 또 이름도 빛도 없이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으로 섬겨주시는 분들과 교회 위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하나님의 대학인 고신대학교에서 이정기 드림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