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 광고홍보학과(학과장 이영수)‘2016 실전 멘토링216() 부산 콘텐츠코리아 랩 센텀 메인 센터에서 광고홍보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했다.

광고홍보학과는 진로취업지원센터(센터장 김미애)와 공동으로 주관, 재학생들의 취업과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너를 구해줄 히어로는 없다하지만 멘토가 있다!> 라는 주제로 진행 된 이번 행사는 가능성연구소 서종우 대표의 강연과 광고홍보전공 계열의 각 분야 6명의 현장 실무자들을 초청해 현장 경험과 삶을 공유하는 멘토링의 시간을 가졌다.

서종우 대표는 매력있는 사람, 가능성 있는 사람이란 주제로 강연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용기와 도전을 주었다. 또한 이 날 참여한 멘토는 1. 종합광고대행사 코컴 어소시에이션 대표이사 서영인, 2. 트렉스타 홍보팀 팀장 김동욱, 3. 삼진어묵 전략기획팀 이사 이만식, 4.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 서비스 개발팀 강정룡, 5. JJ크리에이티브 기획팀 대리 제성보, 6. 부산진여성인력개발센터 실장 송민재 총 6명이다.

▲ 고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2016 실전 멘토링 프로그램 가져

재학생들은 멘토들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심도있는 만남이 이루어졌으며 지속적인 멘토-멘티의 관계로 유지하기로 했다.

광고홍보학과 이영수 교수는 학생들에게 힘있고 희망차게 다가간다는 컨셉으로, 사회인이 되기에 앞서 실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의 역량을 길러주기 위하여 진행되었다학생들에게 격려가 되고 인적 네트워크 형성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