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데오닷컴사는 20165월 11일 운영위원회에서 두 명의 연구위원을 추가로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된 연구위원은 스데반 황 목사와 박광서 목사이다.

▲ 좌로 부터 안병만 목사, 천헌옥 목사, 박광서 목사, 스데반 황 목사, 권봉도 장로

스데반 황 목사는 재미 교포 출신으로 연세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필라델피아 소재하는 웨스트민스터 신대원 목회학 석사를 받았다. 미국 펜실베니아 하트필드에 소재하는 비블리컬 신대원에서 신학석사 과정을 마치고 가르치는 사역과 저술과 번역 작업들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그는 미장로교 (PCA)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현재 특별한 부르심에 힘입어 한국으로 복귀하여 그리스도의 보혈 교회 담임 목사로 섬기고 있다.

박광서 목사는 인하대 영문학 (B.A.)과를 졸업하고 고려신학교 (M.Div.),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 (Th.M., 역사신학)과 백석대대학원(Ph.D., 역사신학)에서 청교도를 공부했다. 예장고신 서경노회에 소속되어 있고 큰사랑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그는 급격한 세속화와 진리의 상실로 인해 신음하는 한국교회의 미래를 변혁시킬 수 있는 글로벌 영적 지도자 양성을 위해 헌신하는 목회자이다.

이로써 코람데오닷컴사의 연구위원은 이세령 목사, 김대진 목사, 홍성철 목사, 방석진 목사, 유승주 목사, 김형렬 목사와 이번에 영입된 스데반 황 목사와 박광서 목사를 포함하여 8명으로 늘어났다. 앞으로 코닷 연구위원들은 대중과 소통함으로 복음을 변증하고 교회를 위해 함께 연구하며 실천할 것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