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길원 목사의 하이패밀리를 위한 기도제목

1. 하이패밀리는 한국교회의 가정회복과 교회와 사회의 교량 역할을 위해서 25년을 노력해 왔습니다.

 

2. 선교사 가정훈련의 장으로서 하이패밀리 W-zone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이미 주요언론(조선, 동아, 중앙, 한겨레 외)을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바이블벨트 프로젝트라는 이름하에 생명의 빛 예수마을은 은퇴선교사들의 쉼터를, 하이패밀리 W-zone는 가정선교훈련, 필그림하우스는 한국 교회의 영성훈련을 위한 공간으로 조성되고 있습니다.

 

3. 선교사 가정이 깨어져 선교가 깨어지는 없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선교사 파송 3만명 시대, 외로운 선교사역지에서 가정문제로 심각한 위기를 겪고 있는 선교사들이 가정훈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선교사 부부는 자기 치유의 시간을 갖고, 은퇴 선교사들은 후배 선교사 가정을 도울 수 있는 순회 선교사로 세워져 세계 곳곳의 선교사 가정을 지킬 것입니다.


4.“하이패밀리 주일을 정하여 후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시대가 기다리고 있는 사역입니다. 필그림하우스와 생명의 빛 예배당은 지구촌교회와 남서울은혜교회의 지원으로 잘 지어질 수 있었습니다만 하이패밀리는 송길원 목사님의 필마단기로 홀로 외롭게 헌신하시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제 하이패밀리에 여러분의 정성과 헌신을 모아주십시오. 가정을 높이들어 올리는 아름다운 동산이 될 것입니다.” - 이동원(필그림하우스)

 

특별헌금 또는 선교헌금 등의 명목으로 도우실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안내 : 수협 1010-1129-4736 / 전화 : 031-772-3223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