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쉼터

제목

주님은 나의 최고의 선물 - 8월 19일 다른 사람들을 주님의 제자로 만드는 비결

닉네임
스데반 황
등록일
2011-08-18 19:26:03
조회수
5311
8월 19일 다른 사람들을 주님의 제자로 만드는 비결

빌립보서 3:17
“형제들아. 너희는 함께 나를 본받으라. 그리고 너희가 우리를 본받은 것처럼 그와 같이 행하는 자들을 눈여겨 보라.”


성경에서 하나님의 양떼들의 본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당신이 양 떼들의 본이 된다는 것은 사람들이 알던 모르던 당신은 언제나 당신이 믿는 바에 대해 삶으로 보여주어야 한다는 뜻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철저하게 점검하시고 계속 변화시킴으로써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향해 어떤 일을 행하시는지를 보여주는 뚜렷한 표본이 되게 하실 것이다. 그 후 하나님께서 당신을 점검하시고 허락하시면 주께서는 당신을 모든 족속을 제자로 삼는 일을 맡기시고 세상으로 내보내실 것이다.

사람이 거듭나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때마다 그리스도께서는 한없이 기뻐하신다. 또한 그리스도의 마음을 가진 교회마다 한 영혼이 주께로 돌아올 때 가장 기뻐한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사람들을 만나게 하실 때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그들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시키라. 당신의 관점과 똑같은 관점을 갖는 그러한 사람들로 개종시키려고 하지 말라. 오직 그들을 주님의 제자로 만드는데 온 맘을 쏟으라. 이를 위해 유일하며 가장 좋은 방법은 예수님께서 당신에게 명하신 그대로 행함으로써 그들을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은 내가 말한 대로 하세요. 그러나 내가 하는 대로는 따라하지 마세요.” 아직도 이렇게 말해야만 하는 상태에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관점을 전할 수는 있어도 그 사람들을 주의 제자로는 만들 자격은 없다. 온 맘을 주께 더 드려 주의 제자가 먼저 되라.

당신이 사람들을 주의 제자로 만들 수 있는 영적 지도자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이 가르치는 그대로 먼저 행할 수 있어야 한다. 그 후 “형제들아, 너희는 함께 나를 본받으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
작성일:2011-08-18 19:26:03 98.209.88.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