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참으로 귀한 영생

닉네임
스데반 황
등록일
2017-01-03 07:02:21
조회수
917

참으로 귀한 영생



 



요한복음 1:1, 4



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



4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말씀' 하나님이시다. 만물이 그분으로 말미암아 창조되었고 그분 안에 생명이 있다. 그 생명은 빛이다. 하나님 아버지는 생명을 주시기 위해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셨다. 하나님 아버지는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창조의 일을 하셨다. 그리스도 예수 그분은 '여호와의 말씀'이다(참조, 시 33:6)



 



말씀 하나님이 사람의 몸을 입고 이 세상에 오셨다. 따라서 예수 그리스도는 보이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형상이시요 모든 피조물보다 먼저 나신 이시다. 한편,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어 그분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고, 우리는 그분의 아들 안에서 속량 곧 죄 사함을 얻었다(골 1:13-14).



 



하나님께서는 사람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주 예수 그리스도를 주셨다. 그리고 그를 통해 최종 말씀을 하셨다. 이에 그는 마지막 말씀이며 영원한 말씀이다. 그는 말씀의 능력으로 만물을 붙드신다. 또한 그는 죄를 정결하게 하는 일을 하시며 지극히 크신 하나님의 우편에 앉으셔서 만물을 주도하며 다스리신다(참조, 히 1:2-3).



 



인간은 하나님의 아들이며 사람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생명과 빛과 진리를 얻는다. 영원한 말씀이기에 일점일획도 변함없으며 실수나 오차가 없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죄 사함을 얻고 그의 안에서 영생과 평강을 누리기를 바라신다.



 



임마누엘의 하나님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영원하신 말씀, 창조의 말씀, 구원의 말씀, 생명의 말씀, 마지막 말씀, 하나님의 뜻을 다 이루시는 말씀, 승리의 말씀, 영이신 말씀, 생명과 구원을 주는 말씀, 죄를 씻겨주며, 죄를 이기는 말씀이다. 그리고 마침내 죄의 뿌리인 마귀와 어둠을 영원히 이기고 영원히 서는 말씀이다.

작성일:2017-01-03 07:02:21 211.235.60.2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