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대구/경북 지역 신학포럼 준비위원회 구성

닉네임
김정주
등록일
2007-09-18 13:19:02
조회수
15185



대구/경북지역 신학포럼 행사 준비를 위해 지난 9월11일(화) 신학대학원장, 해당 6개노회(대구, 동대구, 경북, 경서, 경안, 경동) 노회장 및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려신학대학원 원장실에서 준비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2007년 하반기 신학포럼의 개최 취지와 목적, 앞으로 장기적인 계획과 추진, 전체 일정에 관하여 현유광 원장의 설명을 들은 후, 대구/경북지역 준비위원회를 구성하였다.

위원장 이병섭 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대구/경북지역 신학포럼 준비위원회에서는 10월 8일(월) 대구동일교회에서 신학포럼을 갖기로 하고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각종 행사준비를 위해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이병섭 위원장은 “6개 노회를 대상으로 신학대학원에서 신학포럼을 개최하게 됨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적인 신학포럼 개최를 통해 신대원과 교회가 연합할 수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대구/경북지역의 성공적인 포럼 개최를 위해 위원들이 먼저 기도로 준비해야 하므로 바쁜 시일 안에 기도회를 가지기”로 하였다.

현유광 원장은 “ 고려신학대학원은 개교60주년을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전국을 8개 지역으로 나누어 고신 신학을 확립하고 미래의 발전을 모색하는 신학포럼을 한 바 있다. 이번 신학포럼을 통해 신대원이 교회를 섬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신학포럼 개최 의미를 피력하였다.

대구 경북지역 신학포럼은 10월 8일(월) 10시 30분부터 오후3시까지 대구동일교회에서 박영돈 교수가 ‘성령충만과 부흥’, 유해무 교수가 ‘칼빈의 교회론’을 강의할 계획이다.

위원장 : 이병섭 목사
총 무 : 최천호, 이인영, 천석길, 이우근, 김태환 목사
위 원 : 오영식, 정희만, 권오헌, 신성옥, 이경우, 박재훈 목사
작성일:2007-09-18 13:19:02 220.66.250.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