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 김종현 교수(아동복지학과,명예교수), 옥치상 교수(보건환경학부, 명예교수)는 정부로부터 황조근정훈장과 근정포장을 각각 받았다.

김종현 교수(1951년생)는 1994년부터 재직하며 교육대학원장, 교무처장, 기획처장, 부총장,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센터장을 역임하며 후학을 양성하고 교육자로 재직하는 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국민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받았다.

김종현 교수(좌)

김종현 교수는 "43년이 넘는 교직생활을 대가없이 마감하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가족, 교직동료, 제자와 학부모님들의 협력과 격려, 믿음의 선배와 성도들의 끊임없는 기도 덕분에 명예로운 퇴직과 더불어 황조근정훈장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특히 공·사립 초등학교, 특수학교, 일반대학을 거쳐 마지막으로 고신대학에서 마감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옥치상 교수(좌)

옥치상 교수(1952년생)는 1987년부터 재직하며 학과장, 대학원 주임교수, 자연과학대학 학장 보직을 맡으며 후학을 양성하고 교육자로 재직하는 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국민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받았다.

옥치상 교수는 “고신대학교에서 32년 동안 봉직하게 해 주심 감사하며 고신대학교가 발전되고 후학들을 위해 기도하고 고신대학교 학생들도 세계적인 하나님의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